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성시경 SUNG SI KYUNG]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성시경유튜브 #맛집 소개

댓글원장 2022. 9. 4. 22:09

수연님의 댓글(좋아요 116개)

한번 또 보러왔습니다!! 먹텐에 최적화된 게스트 아닌가요 백사부님과 케미는 여전히 넘 좋네요ㅠㅠ백클이 그리워지는 케미입니다오늘도 넘 재밌었어요ㅠ벅찬스케줄에 가수님도 촬영감독님도 편집자님 매니저님까지 모두모두 고생많으십니다:)

나이스현짱님의 댓글(좋아요 54개)

음식과 요리에 진심인 두 분!! 백클 이후 오랜만의 티키타카 덕분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시청했어요 음식을 알고 먹으면 같은 음식이라도 맛이 배가 되는것 같아요 오늘 2부도 기대할께요^^

흥부자송가네님의 댓글(좋아요 44개)

백쌤은 볼때마다 참 기억력이 좋은신분인듯요~스푸파 보면서도 세계 각국 언어 쓰시는거 보며 대단하다 생각했어요 저렇게 얘기 맛깔지게 해주시니 음식도 잘하시나 봅니다~시경님과 백쌤의 합 좋아요

c다성님의 댓글(좋아요 19개)

이렇게 자연스런 조합이라니 대단합니다. 진짜 먹잘알들이라 척하면 척 너무 재밌고 또 유용하네요.빠져서 보다보니 2탄 나온다고 끝나네요.

Gigi Yeung芝媽俱樂部님의 댓글(좋아요 9개)

I want to thank the whole team sincerely 수고하셨습니다 It’s really … really really a tough mission to upload 4 to 5 videos in a week, and it is done by only 4 people it’s just a Mission Impossible! So I always thank to the team, well done We love you all

sabrina.915님의 댓글(좋아요 13개)

️먹었지롱 백쌤과 함께하는 먹텐이라니!!드뎌 나와주셨네요음식과 관련된 다양한 얘기도 함께 풀어주시니 교양과목 듣는 기분도 살짝 들고요~오빠 오늘 특히 더 아이마냥 신나보이는 모습이 동엽신 못지않게 백쌤을 사랑하는 오빠맘이 느껴지네요2부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몽글몽글님의 댓글(좋아요 366개)

재산정도만 다른ㅋㅋㅋㅋㅋ  입담 끝판왕 먹을텐데 먹었지롱  미식가 두분의 남다른 먹방과 해박한 음식 이야기와 썰들은 진짜 밤새 들어도 부족하겠어유!!!!!    2탄으로 끝낼수 있을지ㅋㅋㅋㅋ 성실한 유튜버님 때문에 편집자님이 고생이 너무많으세요   재밌게 편집해 주셔서 너무 잘보고 있어요 고맙습니다

NaNi님의 댓글(좋아요 18개)

술안주로 중국잡채 좋아하시는분이 또 있어서 너무 반갑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2명이서 먹기 좋고 술마시기에 적당하게 기름져서 평소에도 잘 시켜 먹습니다.

윤슬님의 댓글(좋아요 89개)

너무 좋다 이 두분 수다.... 대본없이 자연스러운 지식들 이야기 수다 농담 듣는게 너무 편안하고 힐링돼요 백사부님이랑 오찬하는게 꿈이었는데 소원 10% 정도 이룬느낌

jaesang님의 댓글(좋아요 38개)

아니...12시 다되어가는 시간에 보고 있는데 두분 진짜 너무 맛있게 드시는거 아닙니까요... 여긴 진짜 한번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