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고수 GOSU]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고추 바사삭 #리뷰

댓글원장 2022. 9. 1. 22:16

덕개님의 댓글(좋아요 4900개)

가만 안둔다 진짜...

고수 GOSU님의 댓글(좋아요 3400개)

맛있게 먹어줘서 고마워 덕개야^^

정미룡님의 댓글(좋아요 201개)

덕개님의 행복하게 민초를 먹는 모습이 참 보기좋네요~앞으로도 맛있게 민초를 드셨으면 좋겠어요^^b

최서윤님의 댓글(좋아요 401개)

덕개님의 표정을 그림이 넘 실감나게 표현하는게 너무 웃기고, 좋다 ㅋㅋㅋ

뜰팁 단체커버송 존버한다님의 댓글(좋아요 411개)

중간중간 고퀄 그림들 덕분에 더 빵터졌어욬ㄱㅋㄱㅋㅋ 아ㅠㅠㅋㅋㅋㅋㅋ덕님이 민초를 좋아하게 되는 그날까지응원합니다(반민초단이 말합니다)

민이님의 댓글(좋아요 20개)

아... 갑자기 절규하고 있는 덕개님의 표정이 스쳐지나기서 ㅋㅋㅋㅋ 진짜 표정이 너무 실감나서 더 좋아요 ㅎㅎ

일구님의 댓글(좋아요 279개)

세상에 사람이 웃다가 목이 쉴 수도 있는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저는 덕개님의 민초 길 응원합니다 b

전 반대에요!님의 댓글(좋아요 442개)

아직 민초의 맛을 제대로 느끼지 못하신 덕개님을 위해 이렇게 민초 특집으로 준비해오셨다니 수현님이 얼마나 덕님을 아끼는지 알겠네요ㅠㅠ 감동적인 영상 잘 봤습니다

수비님의 댓글(좋아요 70개)

ㅋㅋㅋㅋㅋㅋ 수현님 너무 행복해 하시는거 아니냐고요 ㅋㅋㅋㅋ진짜 웃음소리를 들을때마다 저절로 입고리가 올라가요 ㅋㅋㅋㅋㅋ

뭐가좋을까_Hello2022님의 댓글(좋아요 221개)

덕개님 자체 모자이크 일러스트가 너무 실사같닼ㅋㅋㅋㅋ 개웃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