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아는형님 Knowingbros]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교체 #여돌

댓글원장 2022. 9. 3. 22:17

쏘옌읂윶띤엄⁶님의 댓글(좋아요 44개)

소녀시대 너무 웃기고 예쁘고 재밌당 컴백해줘서 고마워요

Jack O Lantern님의 댓글(좋아요 33개)

나 초5때부터 조아햇어여 언니덜 ㅜㅜㅜㅜㅜ 진짜 컴백해줘서 넘넘넘고마워..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ㅜㅜ 사랑해

GruseI님의 댓글(좋아요 24개)

소시는 나이상관없이여전히 미모 이쁘고그룹도 역대 최고 레전

보라보라빛님의 댓글(좋아요 215개)

믿고보는 소녀시대 예능비주얼부터 예능감까지 다 미쳤어

MINJAE THE CREATOR님의 댓글(좋아요 17개)

세월이 진짜 꽤 지났는데도 다들 관리도 너무 잘하시고 무엇보다 다같이 나올 수 있다는게 참 대단한 것 같아요. 소녀시대 멋있어요! 앞으로도 오래오래 봤으면 좋겠네요.

시비사절님의 댓글(좋아요 243개)

소시 예능 진심 역대급이다..자기소개부터 그냥 오프닝이 40분임...오프닝부터 짝꿍정하는것 2개 하는데 1시간을 ...그냥 녹화한거중에 버릴 장면이 없다는거 ..

전설의통닥님의 댓글(좋아요 32개)

어제 핵 재밌게 본방사슈 했어여 진짜 엄청 웃고감 ㅋㅋㅋㅋㅋㅋㅋㅋ

손오식님의 댓글(좋아요 114개)

걸그룹 역사상 최고의노래로 평가받는 우리!소시♡그리고 최장수 걸그룹 수식어가 필요없는 우리나라 최고의 걸그룹 소녀시대!!!!!아형에 완전체로 다시 출연 하겠다는 약속지키러 나와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네요~시청률최고 찍자!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소녀시대여 영원하라 소녀시대는 우리모두의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