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히밥heebab]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히밥도전먹방 ##burgerking

댓글원장 2022. 9. 2. 22:23

ᄋᄋ님의 댓글(좋아요 60개)

여유롭게 건더기까지 다 먹어도 1등기록이라니 진짜 대단하네....

소라찡님의 댓글(좋아요 33개)

역시 히밥님은 깨끗하게 다 드시고도 1등이시네 ㅎㅎ 다른분들꺼봤는데 다진고기같은거 남기시고 끝낸분들이 많더라구요

김참새님의 댓글(좋아요 101개)

히밥님 히밥세끼 하실 게스트는 없나요?!! 오랜만에 히밥세끼가 보고싶어여... 아님 예전 가마솥뚜껑 삼겹살 먹을때처럼,, 그런 야외먹방,,,

효벨tv님의 댓글(좋아요 122개)

8인분이라니 대박이네요!!히밥님 드시는모습 보기좋아요

행복하세요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진짜요즘미모 엄청 물올랐네요ㅠㅠㅠ 역시나 실망시키지않는 히바비

불꽃커트님의 댓글(좋아요 36개)

와 천천히 먹어도 1등이네요^^ 역시 히밥님 도전먹방 봐서 좋아요!!! 힘들지 않게 자주 해주세요 ㅋㅋ

aria애정님의 댓글(좋아요 9개)

마제소바가 생각보다 느끼해서 더 힘들으셨을 거 같아요 ㅜㅜ 그래도 역시 해내시는 히밥님. 너무 멋져!!!

달려봅시다님의 댓글(좋아요 32개)

음식그릇이 세숫대아네?대단하십니다 히밥님 ㅎㅎ

최우진님의 댓글(좋아요 11개)

먹방 많이 보아왔지만 히밥만큼 재밌게 많이 먹는 방송 없음 히밥 짱!

Harry S. Jo님의 댓글(좋아요 3개)

역시 초심을 잊지 않는 히밥님... 좋아하지 않을 수가 없다... 오늘 밤도 힐링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