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육식맨 YOOXICMAN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요리 #육식맨

댓글원장 2023. 5. 15. 22:17

님의 댓글(좋아요 132개)

와…윗면이 부풀어 올랐길래 당연하게 튀긴 느낌의 요리인가 싶었는데.. 제가 생각했던것과는 아에 다른 조리 방식이고 역시 세상에는 맛있는 육식 요리가 많다는 것을 세삼 느끼게 하는 영상이었어요 ㅋㅋㅋㅋ

Woo P님의 댓글(좋아요 178개)

시카고, 디트로이트에 이어서 칼조네 피자까지...다음 피자 메뉴로 미국 4대 피자 중 하나라는 세인트루이스 피자도 한번 보고 싶습니다.안타까운게 국내에선 세인트루이스 피자를 전문적으로 파는 데가 없다고 하는 게 아쉽긴 합니다만...

오민석님의 댓글(좋아요 75개)

육식맨님께 메뉴추천합니다!중남미의 대표 간식이자 식사, 엠파나다 꼰 카르네(empanada con carne) 부탁드립니다!중남미식 만두로 일반적으로 소고기 다짐육을 속에 채워 만드는 요리입니다. 다짐육 외 햄과 치즈, 양파와 치즈, 시금치와 치즈등 다양한 버전이 있지만 소고기가 대표적입니다. 패스츄리반죽으로 겉은 바삭하며 속은 고기로 가득차있어서 육식맨님과 어울리실 것 같아요!제가 남미에 살면서 각 나라마다 차이가 있고 조리방법도 가게마다 달라요! 또 오븐으로 굽거나 기름에 튀기는 방식도 있어서 맛이 너무나도 다양합니다. 욕심이겠지만 두 버전으로 만들어서 비교도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엠파나다 꼰 카르네속을 다짐육과 함께 감자나 건포도를 넣는 경우도 있는데 제 개인적으로는 육식맨님 식으로 고기로만 속을 채우는 버전이 가장 기대가 됩니다!육식맨님 영상을 보면서 자취를 앞둔 저에게 요리열정을 불태우게 해주셔서 혼자 산다는 걱정보단 큰 다짐을 세워주셔서 항상 감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9년 가까이 남미에 살면서 힘들었던 타지생활에 소확행이 되었던 엠파나다 꼰 카르네가 한국에서도 맛보고 싶은 요리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영상과 선한 영향력 널리 퍼트리시길 평범한 구독자로써 응원합니다!항상 감사합니다! 쌩큐!

라kun님의 댓글(좋아요 49개)

아티초크는 처음보는 식재료네요!! 아티초크를 사용해서 만든 다른 종류의 육식 음식도 영상으로 볼수 있었으면 좋을것 같아요.

JooD님의 댓글(좋아요 4개)

육식맨님 영상만으로도 충분히 배고파지네요ㅠㅠ 요즘 컨텐츠 때문에 걱정 많으신거 같은데 저는 이렇게 요리를 직접 해주시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재밌습니다. 너무 걱정 마시고 100만 향해 달려가시죠!!! 화이팅!!!

호수[크레학개론]님의 댓글(좋아요 7개)

겉표면에 레지아노치즈 뿌리는거 너무 맛있겠다.. 피자도 약간 기름에 튀긴듯한 바삭푹신한 도우 좋아하는데 이건 진짜 제대로 내취향일듯ㅠㅠ 해먹어봐야겠네요

dk Wmf님의 댓글(좋아요 12개)

친형이 가게 차릴 때 채택했던 메뉴라서 처음 먹어봤던 음식인데느낌이 좀 다르네요그 때는 접은 피자 같다는 느낌이었는데 인트로에서 소리로 느껴지는 바삭함이 대단해요

롭터칙님의 댓글(좋아요 61개)

수상할 정도로 피자를 잘 만드는 고기 유튜버

◀지망생 라이브70님의 댓글(좋아요 13개)

수상할 정도로 피자를 잘 만드는 고기 유튜버ㅋㅋㅋㅋ

뚫키니님의 댓글(좋아요 40개)

오.. 칼조네가 이런 음식이었군요~ 재료도 많이 들어가고 정성스럽기도 하니 맛이 없을 수가 없을 것 같아요 ! 육식맨님 덕분에 맛있는 요리 또 하나 알아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