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여행가 제이 [Jay world traveler]]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워홀 #빌라

댓글원장 2023. 5. 13. 22:17

맛있는치킨버거님의 댓글(좋아요 245개)

노인이라기엔 나이가 적고, 젊은이들에겐 노인 소리 듣는 할저씨가 보기엔 여행가제이님은 성공한 인생을 살았고 지금도 계속 진행중이라고 생각해요.늦게 얻은 외동딸이 이제 중학교 들어가는데 여행가제이님처럼 자립심이 있는 사람으로 키우는게 목표입니다.

Se Jong Choi님의 댓글(좋아요 50개)

예전 호주에서 지냈던 시절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이번 호주편은 더 애정이 가는영상이 될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건우님의 댓글(좋아요 61개)

7년 전에 생애 첫 해외여행이자 가족들끼리 처음으로 해외여행으로 호주를 갔었는데 개인적으로 시드니보다 골드코스트가 더 좋았고 기억에 남았습니다. 골드코스트에서 멋진 해변을 보면서 헬기도 타고 올 때 포포크림도 왕창 사가지고 왔는데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꼭 가족들과 다시 가고 싶습니다

민형이의향기님의 댓글(좋아요 29개)

형 항상 좋은 영상 너무 고마워 최근에 안좋은일이 있어서 많이 힘들었는데 덕분에 힘 많이 난다!! 몸 조심이 여행하고 항상 화이팅이야!!!

hpdb님의 댓글(좋아요 15개)

제이님 오늘도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19년도에 골드코스트를 간 적인 있었는데 캠핑카를 타고 다녔던 여행이라 도심을 잘 돌아보지 못해 보지 못했던 골드코스트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시드니가 거의 유일하게 시내를 제대로 돌아다녔던 곳이라 다음 영상도 기대가 되네요! 항상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워홀 잘 마무리 하고 뉴질랜드로 돌아가시길 빌겠습니다!ㅋㅋㅋㅋ그리고 11:18에서 번지점프 얘기하시니까 3년전 잠비아에서 번지 점프 하신 제이님이 생각나서 그 영상도 다시 봤네요ㅋㅋ 덕분에 재밌었어요

NU님의 댓글(좋아요 4개)

짖는 반려견에게 안된다고 단호하게 입다물게 시키고 앉히는 주인 증말 오랜만에 본다ㅋㅋㅋ당연한건데….

Suhyun Park님의 댓글(좋아요 18개)

저도 워홀 갔을 때 골드코스트로 여행 갔었다가 똑같은 리조트에서 머물렀었어요! 제이님 덕분에 예전에 갔었던 루트 그대로 나오니까 너무 좋네요ㅎㅎㅎ 랩소디 리조트는 정말 가리는 거 하나 없이 앞에 해안선이 쭉 펼쳐져서 골드코스트의 환상적인 풍경을 보기에 정말 좋았어요. 어디에 계시든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워홀 생활 하시길 바래요:)

안녕님의 댓글(좋아요 12개)

호주에서 보냈던 시간들이 떠오르네요! 다음편도 너무 기대되요 ㅜㅜ 저도 호주 너무 가고 싶어졌어요...

홍영호님의 댓글(좋아요 3개)

티셔츠 너무 예쁘고... 크림 갈릭 너무 맛있어보이고... 오션뷰 너무 좋아보이고... 직장생활중이지만 저도 어디론가 떠나보고 싶게 용기를 주는 영상이네요 오늘도 잘 봤습니다 제이님!!

Joy K님의 댓글(좋아요 0개)

제이님^^ 참 다행이네요.현지의 안타까운 소식 접하고 걱정 되었어요.피해를 당한 지역도 속히 원상복구 되기를 바랄게요.낯선 타국에서 청년의 긍정적인 마음으로 씩씩하게 헤쳐 나가는 에너지 넘치는 모습에 쏠쏠한 흥미를 느끼며 간접 여행을 하게 되네요. 즐거움을 주시니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