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성시경 SUNG SI KYUNG]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ソンシギョン #성시경유튜브

댓글원장 2023. 5. 17. 22:18

김지훈님의 댓글(좋아요 322개)

성시경은 순대국을 와인처럼 설명해순대국에 대한 존경심이 느껴져.

ji k님의 댓글(좋아요 70개)

예전에 매일마다 인스타에 피드 올려주셨을 때 구구절절 긴 글과 사진도 많이 올려주셔서 참 좋았었는데... 그 때도 순댓국을 자주 여러번 드시길래 순댓국을 진짜 아주 좋아하시는구나 생각이 들었답니다. 순댓국에 진심 이신 마음이 지금도 여전히 한결같이 변함 없으시네요. 국밥은 매일 먹어도 안 질리던데 제 취향이기도 하지만 그리고 국밥에 소주는 너무 맛있어서 솔직히 질릴래야 질릴수가 없더라고요. 순댓국과 편육 맛도 궁금하고 거리만 가까우면 가보고 싶은데 갈 수 없으니 맛나게 드시는 모습 보면서 대리만족 합니다. 오늘 하루 남은 시간도 즐겁게 보내시고 잠도 푹 잘 주무시길 바랍니다.^^

선아님의 댓글(좋아요 74개)

친구와 자주 가던, 지금도 그리 멀지 않은 용산의 순대국 맛집이라 더 반갑네요~^^♡ 맛나게 드시는 소리와 함께 '간만 잘하면 맛있는 간~'이란 어록을 남긴 시경님^^ 국밥과 소주 맛은 잘 몰라 조금 슬프지만, 국밥먹고 맥주는 마실 수 있다며, 스스로 화이팅 해 봅니당~ 다대기넣은 국물 보는 순간 군침이..^^ 새우젓 한마리씩 올리는 시경님의 변치않는 섬세함()~ 저도 따라 해 볼거에요^^ 티켓팅 다들 성공하셔서 콘서트 때 뵙길 바래요~ 오늘도 감사드려요 가수님^^

Ariana Lee님의 댓글(좋아요 56개)

편육도 너무 예쁘고 족발느낌의 목살수육도 맛있어보이고 흐,, 국밥이랑 소주,, 국밥부장관님 등장하실때마다 두근두근하네용 오늘도 친구한테 순대국 먹고싶다아 하면서 현실은 햄버거였는데,, 먹을텐데 보면서 그리운 한국의 맛을 대리만족 할 수 있어서 너무 좋고 늘 고맙습니다️

은파파님의 댓글(좋아요 49개)

파인다이닝이나 화려한 맛집들보다 훨씬 정겹고 귀한 먹방입니다. 매일 일에 지친 서민 가장으로서 뜨거운 국밥과 차가운 소주로 쓰린 가슴 채우는 시경님의 먹방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무적탑쥐님의 댓글(좋아요 71개)

와..수육이랑 머릿고기 가격 진짜 혜자에..순대국가격도 8천원 지방도 만원받는곳많은데 대박이네요 저기..손님 미어터질듯...진심 수육퀄리티 거의 2만원이상짜리인데 대박이네욧

엄지♡님의 댓글(좋아요 2개)

음식에 대한 편견없이 즐기시는거 같아 좋습니다. 큰매장에 비싼곳이 아닌 가심비를 갖춘 곳을 좋아하시는게 너무 좋습니다. 오늘도 눈으로 귀로 국밥 한그릇 잘먹고 갑니다

꾸꾸님의 댓글(좋아요 8개)

편육 정말 깨끗하고 뽀송해요~! 머리 뒷고기도 콜라겐 덩어리가 입술에 코팅될 것 같아요답사를 4번이나 오셨다니  젊은나이에 가업을 이으려는 아드님 넘 멋지네요. 가격도 합리적이에요.독일가서 슈바인학센 찾았는데 정작 독일사람들 진짜 안먹는다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정말 자주즐겨먹는 음식은 전통음식이 아니라는거~!성식영레시피ㅋㅋㅋ음악 믹싱 하는줄ㅋㅋㅋㅋㅋ 지역크게 상관없어요ㅋㅋㅋ울아빤 서울사람인데 맘대로 하거든요ㅋㅋㅋ 그래서 전 아빠랑 세 마디 이상 안하는데ㅋㅋㅋ가만 생각해보면 저랑 성격이 똑같...아서 더 부딛치는것 같더라구요ㅋㅋ나이드시니 약한모습이 보여 잘해드려야지 하다가 또 욱하곤 합니다ㅋㅋㅋ애증의 관계..️‍ 우리 모두 맘은 아닌데 표현이 서툴러 그렇죠뭐 P.s 현수매니져님 다욧으로 상당히 삐지신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유튭에서 하자고 꼬셧지만 실패, 같이먹는즐거움없음凉그니까 올해안으로 점쟁이 말처럼 어케쫌 잘해바바요ㅋㅋㅋ

m y님의 댓글(좋아요 6개)

일단 너무 깔끔하게 드시면서도 먹은직스럽게 복스럽게 잘드심 ㅎㅎ 이거 동시에 하는거 은근 어려운건데 ㅎㅎ 아 방금 점심먹었는데도 성발라님 보고나니 순댓국에 반주땡기네요

haleyk101님의 댓글(좋아요 10개)

먹을텐데는 음식만 먹는게 아니라 역사 설명 가족 인생 등등 토크쇼를 보는 것 같아 너무 좋아요 성발라 몸 건강 잘챙겨서 오래오래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