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워크맨-Workman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워크맨-Workman

댓글원장 2023. 5. 9. 22:16

Popo님의 댓글(좋아요 461개)

애기들 왤케 귀엽냐ㅋㅋㅋㅋ

구니마님의 댓글(좋아요 529개)

강아지를 저렇게 정성스럽게 둥가둥가 한ㅅ일이냐구~~~넘 귀여워><

안녕안녕님의 댓글(좋아요 425개)

오랜만에 직원이랑 인터뷰하는 사람들이랑 다 개웃김ㅋㅋㅋㅋㅋ

뽑기원정대님의 댓글(좋아요 747개)

진짜 세상에 일할만한곳이 다양하게 많네

아리님의 댓글(좋아요 318개)

귤 귀도리 진짜 귀엽다 ㅋㅋㅋㅋ ㅠ 그래서 거기로 산책하러 가도 되나요?

가희님의 댓글(좋아요 141개)

애기들 커서도 성공하겠다 예쁘게 크길...!!

이윤호님의 댓글(좋아요 53개)

추운 날에도 열심히 일하시는 모습 보기 좋네요 ㅎㅎ 건강하시고 힘내세요 ㅎ

Mijeong Park님의 댓글(좋아요 185개)

웬만한 예능보다 더 재밌넼ㅋㅋㅋㅋㅋ

류혜님의 댓글(좋아요 843개)

승무원 알바때 제주감귤농장 하신다는 아주머니이신줄 알고 두근거리면서 들어옴

강현우님의 댓글(좋아요 6개)

믓찌다 감귤머리띄 귀엽네용^^!!! 행복한 알바인것 느낌~떠나요 둘이서 제주도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