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MBCNEWS]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8시뉴스 #아침뉴스

댓글원장 2023. 5. 11. 22:14

A R I R A N G님의 댓글(좋아요 582개)

딸이 차에 낙서를 했는데 너무 귀여워서낙서를 지울수가 없는상황딸이 아빠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느껴지네요그리고 아빠 되는분의 딸사랑도 느껴지고요

꾸루꾸루삥뽕님의 댓글(좋아요 1100개)

나중에 딸이 첫차사면 그대로 돌려줍시다 . . .아빠의사랑 . . .ㅋㅋㅋㅋ

lee너구리님의 댓글(좋아요 311개)

제 아들은 돌로 차에 그림 그렸었어요 ㅠㅠ 어린이집에서 배운걸 제차에..얼마나 해 맑게 웃던지...잘했다고 대신 남의 차에는 절대 하면 안된다고 했지요 고치러 갔더니 사장님도 어이가 없어 하셨네요 ㅎㅎ 이것도 추억이죠

3p p님의 댓글(좋아요 986개)

딸이 귀엽긴 하네요 아빠 생각해 주는 것도 너무 이쁘고

Sese Jong님의 댓글(좋아요 2개)

정말 딸바보 아빠들에게 있어 그 어떤 고급차도 부럽지 않을 세상 단 하나뿐인 차~♡♡♡ 지극한 딸사랑이 언제나 변치 않기를 바래요~

엘리마일러V님의 댓글(좋아요 303개)

세상에 저런 차를 가질 수 있는 사람은 그야말로 손에 꼽을 정도! 사랑의 가치를 이해하고 커다랗게 안을 수 있는 사람도 사랑스럽다

Marianne님의 댓글(좋아요 399개)

우연히 앞차로 마주치면 저까지 기분이 좋아질 것 같은 차네요. 천진난만한 아동 시기는 금방 지나가버려서 나중에 돌이켜보고서야 더 귀여워해줄 걸 후회하는 경우가 많은데차주님은 그 시기를 잘 알고 듬뿍 누리시는 것 같아 흐뭇하고 부럽습니다^^~ 행복하세요

깡쇠님의 댓글(좋아요 223개)

앞서 연속으로 암울한 기사 두 건을 봐서 심란했던 마음이, 이 한 가정의 이야기로 훈훈함이 덧입혀 지네요. 부모님과 아이들 모두 건강하고, 지금처럼 행복한 모습으로 오래오래 웃으시길 기원 합니다.

찻잔속커피님의 댓글(좋아요 21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움직이는 도화지딸의 낙서도 소중한 추억이라 생각하며세차도 안하는 아빠의 딸사랑에 절로 미소가...

왕폭탄님의 댓글(좋아요 223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차!!!! 순수하니 보기 넘 좋네요. 물론 차에 애착이 심하신 분들은 보기 힘들겠지만, 세상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귀한 딸의 유년시기의 자취니 저 같으면 절대 못 지울 듯 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