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빠니보틀 Pani Bottle]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호치민 기차 #베트남 기차

댓글원장 2023. 5. 5. 22:16

monghee님의 댓글(좋아요 989개)

인스타용 밥상 세팅하고 사진 꼬박꼬박 찍는 직원들도 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 뜨신물 토해대는 온수기계도 너무 웃기곸ㅋㅋㅋㅋㅋㅋ 친철하게 다가와서 해맑게 강매하는 직원과 흑우까치집 탈모형도 다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긍정 털보 형님이랑 함께 하니까 기차안 모든 상황들이 마냥 흥겹고 쇳소리 웃음이 끊이질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꾹꾺꾹꾹님의 댓글(좋아요 220개)

방송국은 절대 따라하지 못할 이ㅋㅋ한치 앞도 모를 여행의 묘미! 진짜 변수가 많다는게 이 여행의 매력포인트중 하나인듯 영상 보는 순간만큼은 나도 앞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른채 설레는 맘으로 빠니랑 같이 여행하는 사람이 된 기분이 들어서 너무 즐겁다

소라님의 댓글(좋아요 588개)

긍정의 힘이 정말 대단하다고 느낍니다. 힘들게 탄 커피가 달지 않은 블랙이어도 달달한 팝콘으로 금방 미소를 되찾는 것처럼 홍철님의 긍정적인 마인드가 빠니님에게까지 큰 영향을 줘서 긴긴 시간임에도 1분 1초가 지나가는 것이 아깝게 느껴질 만큼 서로에게 행복한 여행이 된 것 같습니다 :) 너무 재밌어요!

illiililjilijlijli님의 댓글(좋아요 222개)

빠니는 젊은데 나이 많은 사람처럼 능숙하게 여행가이드하는게 신기하고홍철이 형은 나이가 많은데도 아이처럼 어떤 경험이든 즐거워하는게 신기하고정말 재밌는 여행 유튜브다

h0h님의 댓글(좋아요 115개)

빠보님 예전부터 지켜봤는데 여행과 직업, 의무 그 사이에서 힘들어 보였던 것이 이번 여행에서 많이 회복 된 거 같아 보기 좋아요!또 다른 매력의 여행 친구를 사귄 것같아 오래된 팬으로서 기분도 좋습니다!늘 행복한 여행하시고 느끼신 감정 공유 감사해요

임알님의 댓글(좋아요 942개)

13:24 배부른데도 밥 주려고 하는게 불편할수도 있는데 잘차려줘서 마음이 고맙다고 하는 홍철님 매사에 긍정적으로 생각하시는 모습이 대단하세요

유유님의 댓글(좋아요 24개)

삶의 낙입니다! 영상이 뜨면 아끼고 아꼈다가 자기 전이나 밥먹을때 봅니다. 무언갈 아끼고 고대하는 이 마음이 참 소중하게 느껴지네요. 빠니님 부디 건강히 오래 여행해주세요! 홍철님도요!

Melisa Yoon님의 댓글(좋아요 51개)

이번 편은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힐링되는 영상이네요~무엇가 억지스럽지도 않고, 인위적으로 스토리를 만들려고 하지도 않고, 내가 진짜 여행하는 듯한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세상행복 Simon님의 댓글(좋아요 55개)

5편을 다 보고나니 새벽 4시. 그런데 전혀 피곤하지않습니다. 홍철씨 통해 에너지 얻고 빠니 통해 힐링을 하고. 즐거운 여행을 다녀온 느낌. !! 감사합니다.

sunflower님의 댓글(좋아요 28개)

빠니님이랑 홍철님 케미가 너무 좋아요 진짜 긍정과 행복에너지 뿜뿜 두분이서 같이 여행하는 컨텐츠 장기편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