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DRAMA Voyage]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원작 #person:이성민

댓글원장 2023. 2. 3. 22:03

하늘무리님의 댓글(좋아요 1000개)

고모부 입장에서는 조언도 해주고 가족중에는 아내말고 처음으로 인정해주고 기운불어넣어주는 도준이가 신뢰가 가지 ㅋㅋㅋ

__삶은선물__님의 댓글(좋아요 301개)

이성민 배우님의 연기도 대단하지만 컷씬 끝나고 무심한듯 던진 물고기 밥그릇이 야외 티타임용 탁자에 정확하게 안착한 것도 신기함ㅋㅋㅋㅋㅋ

백두산고양이님의 댓글(좋아요 294개)

창제형님 회차가 지날수록 점점 귀여운 카리스마가 넘칠 것 같음 ㅋㅋ

먹짱아재티비님의 댓글(좋아요 107개)

회가 거듭될수록 재미있는 드라마네ㅋㅋ 박혁권배우가 드라마보는눈이 좋네ㅋㅋ중요연기자들이 연기빈틈이 없네

빛과소금님의 댓글(좋아요 53개)

대존잼드라마..배우들 연기 몰입도 장난아니다..

drgnRJ님의 댓글(좋아요 42개)

이성민 배우님 너무 우리 아빠같다.. 말투랑 뭔가 무섭지만 자기 손주 등등 예뻐할때 말투바뀌는거랑 너무 우리 아빠같아

김Noname님의 댓글(좋아요 145개)

이성민배우님 어깨까지 연기함.. 볼때마다 저 구부정한듯한 어깨살릴걸 어떻게 생각했을까 감탄해요. 항상 느끼지만 연기잘하시는 분들은 뒤태부터 그 아우라가 다 살아있음....

ane J님의 댓글(좋아요 87개)

어우,이성민 배우님... 연기력 쩔어요

Amor mimi님의 댓글(좋아요 39개)

이성민 배우 연기가 완전 물이 올랐네요원래도 연기 잘하는 배우인 줄 알았지만 이젠 정점을 찍는 것 같아요앞으로의 명연기가 너무 기대됩니다

김지영님의 댓글(좋아요 135개)

이성민 배우님의 표정 디테일은 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