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김종국 GYM JONG KOOK]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김종국 GYM JONG KOOK

댓글원장 2023. 1. 29. 22:03

룰그레이드님의 댓글(좋아요 1800개)

수상할 정도로 누구보다 축구에 진심인 '가수' 김종국

Reyu❤ 꾹이님의 댓글(좋아요 193개)

역시 촉이 좋은 김종국 이렇게 열심히 응원 하고 기뻐할줄 알았어요 영상 고마워요 대한민국

Kathryn Browning님의 댓글(좋아요 147개)

This was a great idea! It's so fun to see Kim Jong Kook and his friends together having fun while watching soccer. This was a fantastic game and such a wonderful moment for Korea! When they scored the second goal, I couldn't stop myself from screaming, which woke up the rest of my family! An epic game! Thanks for sharing! And good luck this morning to team Korea!! 대한민국 화이팅!

Rosa kim님의 댓글(좋아요 117개)

다 같이~~ 감독님도, 메니저님도, 갑자기 방문한 변호사님도, 회사 이사님도 같이, 누군 보고 누군 찍고 도움주는 것이 아니라 정말 축구 응원하는 한 마음으로 다 같이 보는 모습이 참 좋습니다~~역시 짐종국, 김종국입니다!!

suji.q.0817님의 댓글(좋아요 101개)

월오일에 짐종국감사합니다16강 진출에 너무 기뻤는데 그기쁨을 짐종국 영상보면서 또 느낄수있어 너무 행복해요

해바라기 오태식님의 댓글(좋아요 437개)

골 넣은 상황에서도 뛰지말라면서 층간소음을 걱정하는 종국이형 멋지십니다 ㅋㅋㅋㅋㅋㅋ

Ekyuya님의 댓글(좋아요 35개)

옹기종기 모여앉아 응원하는 모습 너무 귀엽고 웃겨요 ㅋㅋㅋㅋ같이 응원할수 있어 또 한번 기쁘고 그래서 이길수 있었던 순간대한민국 사랑합니다 짐종국 사랑합니다

Favorite Length님의 댓글(좋아요 168개)

손님들 다 소파에 앉고 집주인은 팔걸이에 앉는 다정한 종국이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