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진석기시대]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진석기시대

댓글원장 2023. 2. 5. 22:02

@jinseokgi님의 댓글(좋아요 116개)

이 날은 파파첼도 촬영을 같이 해서 파파첼의 채널에서 파파첼의 시선에서 바라본 영상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youtu.be/yDyTHV6CkmM

@papachel님의 댓글(좋아요 1200개)

역시 진씨의 편집은 박력이 있어 재밌네요! !빨리 한국에 놀러가고 싶어요이번에는 저를 만나러 와줘서 정말 고마워요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더 이상 지갑은 분실하지 마세요!

@fromtxtopa님의 댓글(좋아요 20개)

정말 낚시랑 물고기요리에 진심인 나라네요 ㄷㄷ

@patrasche_님의 댓글(좋아요 19개)

파파첼이랑 낚시하는거 왜 이렇게 훈훈하죠?파파첼집에서 마마첼 그냥첼이랑 같이 식사하는 것도 너무 보기 좋네여 이번 영상 보는 내내 흐뭇했습니다 ㅎㅎ 마마첼께서 따님 순산하시고 나면 꼭 한국오셔서 서끼형이 배스 풀코스로 대접하는 모습 보고 싶네여!!!

@gone5128님의 댓글(좋아요 40개)

일본편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재밌었는데 벌써 다음편이 마지막 편이라뇨 ㅜㅜㅜ잠깐이나마 일본 가정집의 따뜻한 정을 느낄수 있어 좋았습니다

@alienworker0님의 댓글(좋아요 5개)

저도 아내가 일본사람이라 장모님댁에 놀러갈때 마다 일본 사람들의 저 따뜻한 느낌에 항상 감동합니다. 요즘 여러 유튜버들 덕분에 한일 관계가 좋아지는거에 너무나 행복하네요.

@user-es7rm9hh1s님의 댓글(좋아요 9개)

옥돔구이 먹고 세상에 이렇게 고소하고 존득하고 부드럽고 맛있는 물고기가 있구나 처음 알았어요ㅋ

@user-mt6jz1vw1n님의 댓글(좋아요 3개)

아.... 정말 낭만가득하고 가슴이 따뜻해지는 영상입니다... 일본어 열심히배워가지고 저도 일본인친구 만들어서 각자 자기네 나라 여행시켜주면 너무 재밌을거같아요~

@user-sb7wq1qb7q님의 댓글(좋아요 14개)

너무나 따듯하고 보기 좋은 시리즈 만들어주신 석기님, 파파첼님 감사하고영상 너무 좋았어요

@crucifix9247님의 댓글(좋아요 3개)

분위기가 너무 훈훈하고 보기 좋네요.파파첼상 내년에 한국에 꼭 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