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놀면 뭐하니?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신미나 #라섹

댓글원장 2023. 2. 7. 22:02

따상님의 댓글(좋아요 407개)

ㅋㅋㅋㅋㅋㅋ 다들 분장미쳤어 특히 진철이와 재식이는 넘 귀엽다

룰그레이드님의 댓글(좋아요 392개)

진짜 저 사이에서 분장이 결코 안 밀리는 봉선님이 ㄹㅇ대단한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천만님의 댓글(좋아요 221개)

와 진짜 진주 미주 분장 미쳤다 ㅋㅋㅋㅋㅋㅋ 하하가 진주 미주보고 "야 우리 분장다시해야겠다" 개웃김ㅋㅋ

프러머쓰님의 댓글(좋아요 388개)

오늘 진짜 엄청 웃었네요. 아기 독수리들 오늘 확실하게 활약을들 해줬습니다. 비쥬얼만으로도 웃긴데 분장에 어색해 하면서 할건 다하는게 더 웃기네요. ㅋㅋ

hi hee님의 댓글(좋아요 124개)

이제 다들 자연스럽게 합이 맞춰지니까 더 재밌네요ㅋㅋㅋ 박진주와 이이경은 진짜 감초역할 최고네요~^^

부자집사님의 댓글(좋아요 267개)

봉선언니의 개콘 짬바가 느껴지는 부분이였어요. 진철이 재식이 너무 귀엽고 미친개 봉선언니 진짜 제가 생각한 것 이상으로 재능이 많은 시람 같아요. 유느님 중심으로 놀뭐 더 화이팅해요!

ㅎ_ㅎ님의 댓글(좋아요 70개)

진철이 재식이가 하드캐리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헐대박님의 댓글(좋아요 202개)

신봉선 진짜 대단하다....분장하면 애드립 미쳤다 ㅋㅋ 오른손잡인데 왼손으로 다이겨 ㅋㅋ

가을엔딸기지!님의 댓글(좋아요 209개)

신봉선 확실히 개그맨이라 꽁트 잘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