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손맛할머니 sonmat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mukbang asmr #시골밥상

댓글원장 2023. 2. 1. 22:03

 딸기님의 댓글(좋아요 50개)

엄마아빠 활짝미소 보기만해도 행복합니다 웃음부자가족 엄마아빠 두형아들 마루.대박~~모두모두 감사합니다

M샹샹님의 댓글(좋아요 40개)

나물을 삶을때 먹어보면서 삶으라는 코멘트 감사합니다어머님의 웃음이 보름달 만큼이나 밝으셔서 저의마음도 행복하네요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

J님의 댓글(좋아요 24개)

손맛 할머니 나물 음식은 어릴 때 먹던 정성의 맛입니다~큰 양푼에 온갖 나물 넣고 들기름 듬뿍 넣어 비벼먹고 싶네요 ~할머니 가정은 생활문화재로 임명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Kyu님의 댓글(좋아요 55개)

푸짐한 나물과 오곡밥... 잔칫집이 부럽지않은 건강한 밥상이네요. 어머님이 직접 나물캐서 말리고 손질해서 만든 나물들 몸에도 좋고 건강에도 넘 좋죠. 가족분들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채널을 빛내주는거 같아 보기 좋구요. 잠깐 나온 영리한 대박이도 예쁘고 귀여워요. 늘 감사합니다.

김근태님의 댓글(좋아요 54개)

한끼 지어 먹는 것도귀찮고 번거로운 일인데 이렇게 매번 색다른 요리로 음식을 푸짐하고도 정성스레 똑딱해서 올리시는걸 보니 감탄감동입니다. 진정한 승자는 우리 어머님과 같이 음식솜씨 좋은 멋진 분과 결혼하신 아버님이시네요. 보기 너무 좋습니다. 건강하십시오

YHJ님의 댓글(좋아요 11개)

고추부각튀기시는데서 넘나 지혜로우심을 배웠어요~어머님 존경합니다~넘 이쁘고 고우세요~목소리도 고우시구요~건강하세요~~♡♡♡

님의 댓글(좋아요 14개)

이 많은 요리를 정성가득담아만드시느라 애쓰시고 고생하셨습니다^^최고이십니다 다가올 정월대보름달에 달님도어머님 요리에 감탄해서환하게 비춰줄것같네요 ^^어머님 많이 존경합니다 아버님 어머님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