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노마드션 No mad Shaun]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대만여행 #여행유튜버

댓글원장 2023. 1. 5. 22:03

jennifer님의 댓글(좋아요 17개)

이 나라는 한번도 여행 안 한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여행한 사람은 없는거 같아요.대만어 못 해도 늘 친절과 따뜻함 받았는데, 언어 통하니 몇배가 되네요. 좋은 사람은 좋은 사람을 부르나 봅니다.

yh1619님의 댓글(좋아요 143개)

대만에서 15년 살다 왔는데^^대만분들이 친절하고 예의바른 민족인 것은 맞지만 저런 인연을 아무나 만들수 있는것은 아닌것 같아요.션님이 좋은 분이라서 그런듯~^^

좋은아빠님의 댓글(좋아요 22개)

참 친절들하시네요 홀로 여행하면서 이런 경험이 있음 정말 흐믓하겠어요 영상 잘 보고 같이감명도 받고 합니다

브래드님의 댓글(좋아요 7개)

외국에서 만난 대만인들 하나같이 친절하고 살갑다고 생각했는데 완전 찐이네요 찐 대만 스며들었다 !! Thank you Taiwanese!! you are so kind !

김어진이님의 댓글(좋아요 11개)

대만분들 정말 친절하시네요. 제가 여행 유튭 많이 보진 않는데, 션님 영상이 딱 제 취향이고, 최고의 여행 유튜버이십니다. ㅎㅎ

Mong Mong님의 댓글(좋아요 124개)

대만분들이 친절한것도 있지만 션님이 중국어를 잘 해서 대화가 통하는 것도 있는거 같아요!한국 사람인데 말을 너무 잘하고 션님도 착하니까 잘 맞는거 같아서 영상보면서 너무 따숩네요오ㅎㅎ 안전하게 여행 하세여

불다바람님의 댓글(좋아요 69개)

확실히 아시아는 진짜 문화가 나보다 상대를 중시하고 배려하다보니 참 같은 정이 너무 느껴져서 좋네요..대만분들 진짜 친절하다 대만 너무 좋다

libertà님의 댓글(좋아요 7개)

계획없이 가서 우연히 현지인과 소통하며 새로운 곳에 가보는 여행 넘넘 좋네요~~ 보는 내내 미소 가득~

건명 이님의 댓글(좋아요 8개)

션님 안녕하세요! 매번 조용히 지켜만 보다 이번 영상에 정말 감명받아 댓글까지 쓰게 됐네요.세상 살기 힘들고 지칠때 많은데, 좋은 사람들로부터 좋은 에너지 받는 영상 보며 큰 힘이 됩니다.여행 하시다 보면 어려운 일도 많겠지만 이번 영상같은 좋은 일들 생각하며 긍정적으로 재미있는 여행 하시길 바라요!유튜브도 중요하지만 션님이 즐길수 있어야 이 일이 계속될 수 있는 거잖아요!아무튼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쭉 재미있게 지켜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