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엠뚜루마뚜루 : MBC 공식 종합 채널]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after like #걍밍경

댓글원장 2023. 1. 3. 22:02

@user-dp5tj6ln4b님의 댓글(좋아요 1700개)

대상받을만하다는 찬사가 대상 자체보다 더 대단한거죠.

@user-gu5pv4dw7q님의 댓글(좋아요 1800개)

전현무는 사람들을 웃기는것을 진심으로 좋아해서 노력하는거 같은데노력하는중에 욕도 많이 먹었지만 이제 사람들이 그 노력을 봐주는 것 같아 너무 보기좋아요! 잎으로도 오래오래 웃겨주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user-hu6to4kg3o님의 댓글(좋아요 1300개)

mbc 연예대상 진짜 재밌었음,,!!!

@j.junwooc3855님의 댓글(좋아요 220개)

나도 외아들로 커서 전현무소감 백프로 이해한다.덕분에 수상소감 듣고 눈물까지 흘렸네..현무동생 잘하고있어 앞으로도 좋은 예능 기대합니다..

@user-et9bk3re6y님의 댓글(좋아요 1100개)

힝ㅠ 전현무씨 대상소감하실 때 같이 울컥하고 있는데ㅠ 조나단씨 잠깐씩 카메라에 잡힐 때마다 눈물 쏙 들어간다구욬ㅋㅋㅋㅋ ㅠㅠ 전현무님 더 흥하세요️

@user-st2dt4bn6m님의 댓글(좋아요 905개)

전현무님 대상 탔다는 소식 듣고 보러 왔습니다 저는 전현무님이 제일 재밌었는데 대상을 받으시니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도 제가 좋아하는 전참시 나혼산에서 재밌는 방송 보여주세요

@iris0278님의 댓글(좋아요 550개)

아닠ㅋㅋㅋ 저번에 나혼산 생일때도 그렇고 진지한 얘기 할라하면 귀걸이에다 왕관끼고 있어서 웃음밖에 안나옴ㅋㅋㅋㅋ

@user-hu2ks6fv3s님의 댓글(좋아요 224개)

전현무씨 대상 너무 축하드려요 수상소감하는데 제가 눈물이 나네요 나혼산 통해서 너무 재밋고 보는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어요 전현무편 나오면 꼭 챙여보려고 하고 아껴보려고 했는데.. 우울할때 보면 너무 힘을 얻어요 항상 내가 좋아하고 재밋어하는 예능인으로써의 전현무씨를 응원했는데 이번을 통해 진심으로 옆에서 응원하고싶은 팬이 되었습니다 죽기전에 한번만 마주쳤으면 좋겠네용.. 새해복 많이 받고 내년에도 대상 가즈아!!

@user-wt6cx4wt6g님의 댓글(좋아요 562개)

영미누나 소감에 눈물 한뚝배기 흘리고 갑니다.. 변함없는 이모습 이폼 유지해주세요 !!!@@

@user-so1yg8vu8r님의 댓글(좋아요 208개)

축하드립니다... 수상 소감 모두 너무 멋있습니다... 늘 고마운 마음으로 시청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