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긱블 Geekble]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메이킹 #미국수학회

댓글원장 2023. 1. 9. 22:03

긱블 Geekble님의 댓글(좋아요 94개)

긱블샵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중!!https://bit.ly/christmas_for_geekble

숨숨SUM's Life님의 댓글(좋아요 87개)

영상속에선 안담겼지만 저의 굴소스는 바닥모래를 활용해서 만든!! 달팽이공 안에 달팽이공입니다!! 여러분들도 집에서 저처럼 다양하게 느린 공 만들어보세용(은근 재밌음)

김정환님의 댓글(좋아요 11개)

숨숨님 원래 매력넘치시는 분인데머리가 풍성 해지시고는 엄청 예뻐지신거 같아요 :)재미있는 실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팡!님의 댓글(좋아요 1개)

몇주전부터 곧 100만 될것같아서 알고리즘 뜰때마다 확인햇는데 드디어 되셧네요 축하드려요 ️‍ 앞으로도 실험 많이 해주세요 !

남성손주원님의 댓글(좋아요 14개)

긱블 100만 축하합니다 첫 영상 때부터 봤던 구독자로써 정말 기쁘네요 축하합니다!!

이정동님의 댓글(좋아요 3개)

100만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좋은 영상 만들어주세요!!!

이너스님의 댓글(좋아요 4개)

키쿠님 진짜ㅋㅋㅋㅋㅋ대학원에 한 명씩 있는 형같으시다ㅋㅋㅋㅋㅋㅋ

심바는시바다님의 댓글(좋아요 3개)

100만 축하합니다! 꽃길만 걸으세요

박용민님의 댓글(좋아요 4개)

느린 공 보러왔다가 숨숨님 매력에 치이고 갑니다 ..ㅎㅎ

메니님의 댓글(좋아요 3개)

이런 유익한 채널이 있다니...!아주 좋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