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tvN D ENT]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나의해방일지 #유퀴즈 레전드 다시보기

댓글원장 2022. 12. 31. 22:02

진달언니님의 댓글(좋아요 168개)

구씨와 닮은점은 껍데기가 없는 투명한 사람 이라는거. 솔직하고 마음이 단단한 사람같아요. 맑고 강렬한 느낌. 오랫만에 새로운 느낌의 배우를 본거같아 좋네요. 석구배우님 앞으로 자주봐요~ 늘 추앙합니다~~~

담덕 한님의 댓글(좋아요 429개)

손석구씨가 유느님 쳐다보는 눈빛이 달달해서 너무좋아요

아연님의 댓글(좋아요 15개)

시험기간에 범도2 5번 넘게 보러 다니고 석구씨에 진심인 고등학생 입니다! 본방 보는 내내 석구씨가 아이처럼 해맑게 웃을때, 똘망똘망한 호기심 넘치는 눈,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제 심장이 난리났어요ㅠㅠㅠㅠㅠㅠ내 친구들 아이돌 좋아할 때 나는 석구씨…. 유퀴즈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이런 귀한 영상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ᄌᄒᄋᄒ님의 댓글(좋아요 1700개)

사람이 여유가 넘치고, 부드러우면서 카리스마 있는게 너무 멋있다

룰그레이드님의 댓글(좋아요 1500개)

항상 느끼는거지만 손석 구 배우님은 티벳여우 상인데 진짜 은은하고 나른나른하게 섹시하면서 상남자스러운 느낌이 있는데 웃는건 순둥순둥하게 웃어서 사람을 미치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이 있음ㅋㅋㅋㅋㅋㅋㅋ

아임준석파더님의 댓글(좋아요 98개)

유퀴즈 코로나 풀리고 길거리에서 사람들 만나는거로 돌아가는것도 좋은데, 이렇게 예능에서 보기 힘든 혹은 잘 알더라도 진솔한 얘기 듣는 자리로서 유퀴즈 계속 한번씩 이렇게 인터뷰 형식 유지했으면 좋겠음... 이것도 유재석과 조세호 그리고 피디 능력인지 모르겠지만 확실히 다른 인터뷰 자리보다 유퀴즈에 나오시는 분들이 솔직하고 편안하게 얘기해주시는게 많은거 같음

Camping in Canada님의 댓글(좋아요 83개)

진짜 매력있는 배우. 눈빛은 거짓말 하지 않는다. 진정성을 담는 배우라 더 호감이에요.다작 많이 하시기를

rainism님의 댓글(좋아요 65개)

여유가 몸에서뿜어나오는게 너무 큰 매력

김효정님의 댓글(좋아요 36개)

멜체때부터 팬이었어요.해방일지로 대세배우가 되어 거품이 아니다라는걸알고있어서 배우로서 어떤 길을 가실지 정말 궁금했는데..역시..!진정성이 느껴지는 배우라 더욱 작품에서많이 뵙고싶네요.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