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SBS NOW / SBS 공식 채널]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박슬기 #발라드림

댓글원장 2022. 12. 29. 22:02

헤이펭쑤돈두댓님의 댓글(좋아요 71개)

2002년때는 초딩때라 피구가 얼마나 대단한 선수인지 몰랐었는데 나중에 보니 갈락티코 1기의 중심축이 피구였을 정도로 대단한 선수였다고... 그리고 그런 피구를 지워버린 송종국은 진짜 대단했구나

신준섭님의 댓글(좋아요 146개)

어린 시절 봐왔던 선수 시절의 카리스마는 온데간데 없고, 그저 친절하고 유쾌한 동네 삼촌 이미지라 정이 가네 ㅋㅋ SBS의 섭외력 진짜 대박이고, 부인분과 따님들 미모도 대박...

우비님의 댓글(좋아요 142개)

진짜 가슴이 웅장해지는 조합이다 지렸다 진짜 골때녀 섭외력 ㅁㅊ다 진짜로

인탑님의 댓글(좋아요 588개)

아니ㅋㅋ 이분은 진짜 전설중에 전설이신데 모셔놓고 골때녀 발음하게 만들다니~ 2000년 유로때 지단보다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주신분임.

kang님의 댓글(좋아요 56개)

루이스 피구 진짜 멋진 남자네. 훈훈한 동네 아저씨같지만 바르샤에서 레알마드리드까지 섭렵한 탑오브탑 플레이어

김숙정님의 댓글(좋아요 17개)

피구 성격 넘 좋고 대화도 유머감각 뛰어나서 잼나게 봤어요

finetree님의 댓글(좋아요 40개)

레알 마드리드 레전드 우아한 드리블과 날카로운 크로스와 감아차기, 양쪽 측면 모두 플레이 기복없이 잘했으며 측면 플레이메이커의 시초, 프리킥도 진짜 잘 찼음.

문빵식님의 댓글(좋아요 76개)

하 진짜 월클 선수셨던 두명이 저렇게 한자리에 있는게 믿기지 않고 2002년에 초등학생이였는데 포르투갈전이 아직도 생각나네요 피구 인터뷰 보는데 진짜 말도 잘하고 멋있다는 말밖에 지성님은 뭐 당연한거고

JW S님의 댓글(좋아요 30개)

황금시대 레전드 두명 캬... 정말 감동이네요 그라운드의 피구는 항상 진중 한걸로만 봤는데 이렇게 스윗하다니 참 모든 선수는 백그라운드의 세계는 또 다르네요

안녕하세요감사합니다님의 댓글(좋아요 212개)

유머감각이 굉장히 뛰어나네 이런 사람인 줄 몰랐네경기는 인상 쓰고 있는 모습만 보고라이벌 팀으로 이적하는 거 보면서 축구실력과 별개로 사람은 특이한 사람인 줄로만 알았더니 ㅎㅎㅎㅎ멋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