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매미킴 TV]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이종격투기 #주짓수

댓글원장 2022. 12. 25. 22:14

매미킴 TV님의 댓글(좋아요 341개)

오늘 밤 10시 40분! 드디어 SBS ”순정파이터“가 첫방송 됩니다! 추성훈, 김동현, 정찬성, 최두호 !! 최초로 저희 넷이 모였습니다! 진짜 파이터를 찾기 위한 과정!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본방사수

바람의영혼님의 댓글(좋아요 81개)

42살에 이 정도의 스파링을 하는 김동현선수는 정말 대단합니다. 정찬성 선수의 빠른 쾌유를 빕니다.

고양이처럼살고싶다님의 댓글(좋아요 54개)

진짜 너무 재밌다.. 신림동 고릴라 오랜만에 봐서 완전 반갑다 ㅋㅋㅋㅋ 7:40 MMA그래플링의 정점이란게 뭔지 알려준다는 말이 ㄹㅇ 동현햄이 어떤 사람인가를 잘 나타낸 문장인듯

MSG_쇼고님의 댓글(좋아요 32개)

두 분 모두 존경하고 자랑스런 한국 격투가입니다두분께서 한국 격투기 시장을 키워주셨기에 후배들이 날뛰고 저희 시청자들이 즐길 수 있는 거라고 생각해요고맙습니다

이세진님의 댓글(좋아요 16개)

진짜 김동현선수도 정찬성 선수도 정말 대단한 선수분들이시지만 40넘도록 경기를 뛴 추성후선수분은 진짜 대단하시다

액션명장면리뷰님의 댓글(좋아요 51개)

아ㅜㅜ 한참 몰입해서 보고있었는데 끝나다니 ㅠㅜ 빅매치 직전에 아쉽네요 ㅎㅎ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Jooni Jin님의 댓글(좋아요 129개)

김동현 선수는 진짜 스포츠인이라 본다. 끊임없이 자기를 갈고닦으면서도 겸손함을 잃지않고 항상 배우는자세는 모두가 배워야 한다.

마하: 빛보다빠른주먹님의 댓글(좋아요 55개)

와, 김동현 선수 비록 예능인이 되셨지만 클라쓰는 영원하네요. 그냥 미들킥 한번 잡힌 걸로 탭까지 가버리는구나. 멋진 스파링 잘 봤습니다. ♡

영혼님의 댓글(좋아요 13개)

늘 부상과 함께 하는 스포츠라 가슴 아프네요 ㅠ저도 십자인대 수술후 운동도 제한이 걸려서힘든데 ㅠ다들 부상없이 좋은 경기 하셨으면 합니다 ^^운동 하시는분들 하나하나 너무 멋집니다

배범님의 댓글(좋아요 50개)

상대 선수분들하고 호흡 잘 맞춰주시네요,하시던 훈련법이 아니라서 생소하실텐데 대단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