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스브스 예능맛집]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런닝맨 딸기 #런닝맨 다시보기

댓글원장 2022. 9. 25. 22:09

님의 댓글(좋아요 107개)

멤버들 케미가 미쳤다 진짜

팝둥ASH님의 댓글(좋아요 300개)

15:27 정확하게 카메라에 딱 보이는 위치에 가서 누워있는건지 ㅋㅋㅋVJ분들이 잘 잡은건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안 그래도 터졌는데 하하까지저렇게 있으니까 합법적으로 웃어도 되는 씬 같아서 진짜 너무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런닝맨 케미 진짜 좋은게 웃긴 상황 터지면 나머지 멤버들이 그걸 더 웃긴상황으로 발전시키는게 너무 좋아 ㅋㅋㅋ

까칠한조땡님의 댓글(좋아요 545개)

14:11 종국이형 말에 재석이형이 이어서 답하듯 말하는게 진짜 웃겼음 ㅋㅋ이건 룰을 좀 바꿔도 역시 재석이형 게임이야 ㅋㅋ

이름뭐하지님의 댓글(좋아요 148개)

박수칠때 떠나라 제대로 시전하시는 지석진님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지면 자꾸 조기종영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는왜 해야하나?님의 댓글(좋아요 418개)

4:20 같은팀인줄 모르고 재석이 공격하라는 지석진 엄청 웃겼음

YOU & ME님의 댓글(좋아요 59개)

큰형라인 댕웃기네ㅋㅋㅋ 룰 숙지 안된 석진, 틀려놓고 머쓱해하는 종국(은근 이런 겜 약함), 편지쓰는 울렁증 재석ㅋㅋㅋㅋㅋㅋㅋ

그냥업로더님의 댓글(좋아요 139개)

이이경 하도권 주우재 다 나오면 재밌던 게스트들 ㅋㅋ

지헌님의 댓글(좋아요 279개)

서로서로 한심해하는게 킬포

김서율님의 댓글(좋아요 161개)

런닝맨 만큼 레전드 예능은 한번 더 나오긴 어려울듯 지금을 즐길게요 사랑해요 런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