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토모토모TomoTomo]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international couple #カップルデート

댓글원장 2022. 9. 28. 22:14

주은님의 댓글(좋아요 172개)

토모토모 일상브이로그 보는게 내 힐링이다...... 정작 유인토모는 여름 싫어하지만 여름이랑 찰떡같이 잘 어울림..凉

아린님의 댓글(좋아요 90개)

요즘 토모토모 영상 엄청 자주 보는데 그 이유가 영상에서 오는 일상적 편안함 때문이거 같아요. 스트레스 받고 있는 상황에서도 토모유인짱 영상을 보면 스트레스 받던 일도 까먹고 엄청 웃거든요 항상 좋은 영상 올려줘서 감사합니다 ㅇ

ㅇㅇㅇ님의 댓글(좋아요 80개)

아니.. 이 공주님 알찬 여름방학을 보내고 있잖아?! 너무 예쁘고 아름다워서 눈물 줄줄.. 이게 청춘이지!! 일본의 여름을 이렇게 느끼게 해줘서 고마워요 토모 유인!!!

이민경님의 댓글(좋아요 49개)

안그래도 토모토모 여름 브이로그 정주행중이었는데! 30분 꼭꼭 눈에 또 예쁘게 담을게요

박서영님의 댓글(좋아요 64개)

진짜 두분 같이 있는 것만 봐도 힐링,,,,사실 방금 스맨파 선공개보고 왔는데 분위기 넘나 다른것,,,ㅋㅋㅋㅋㅋㅋㅋ 토모유인보고 심신의 안정을...ㅎ

맹웅깡님의 댓글(좋아요 79개)

내가 다 기분이 좋아진다 둘을 보면..ㅎ곧 100만인데 오래 본 사람으로써 진짜 진심으로 잘돼서 좋다 ㅠ 더더 행복하길 !!

yeongz o님의 댓글(좋아요 100개)

루피 킹랑스러운 표정이 유인쨩이랑 넘 찰떡이잔하... 어머니 앞에서의 유인쨩 따라하는 토모 너무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

ㅍㅍ님의 댓글(좋아요 9개)

언니 커플은 같이 보내는 시간을 정말 소중하게 생각하는것 같아요 ㅠㅠ 이렇게 애정이 듬뿍 담긴 영상이라면 10년 뒤에 보면 더 소중하고 추억일거같아요 﫶﫶﫶 항상 향기나는 추억 공유 감사합니다ㅏㅏ

ᄋᄋ님의 댓글(좋아요 143개)

진짜 항상 맛잇는 밥 해주는 토모와 항상 너무너무맛잇다고 탄성을 내지르는 유인웅니 둘 다 너무 착하구 귀엽구 ㅠㅠㅠ

하은님의 댓글(좋아요 43개)

악 정말 일본 여름의 불꽃놀이라니…凉 너무 여름 분위기 낭낭한 거 아닌가요…ㅜ 루피를 귀여워하는 유인언니를 보고 귀여워하는 나 그리고 루피 따라한 토모오빠 표정 블러 없이 보고 싶은… 오늘도 토모토모로 하루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