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예씨 yessii]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자매유튜버 #예자매

댓글원장 2022. 9. 23. 22:15

써니☀님의 댓글(좋아요 38개)

13:46 강아지를 좋아하는 마음만으로 언니 잠을 버려가면서 찐빵이 케어를 하다니...언니 또 다시 보여....대단해 진짜 세상에 언니 같은 애견인만 있었음...

워터파크님의 댓글(좋아요 12개)

1:04 세수 1:27 찐빵이 귀여웅 두 분 흑당이에 이어 찐빵이 입양해서 가족으로 키워주셨으면 좋겠어요!찐빵이 영상만 보면 힘들었던 게 싹 사라집니다. 찐빵아 사랑해

이월님의 댓글(좋아요 37개)

강아지를 키우기 처음부터 유기견이란상처 받은아이를 데려오기가 쉬운일이 아닌데임보를하고 영상을 찍어 안전된 가정찾아주고 그일을 반복하는게 정말 대단한거에요 ㅠㅠ

hoe yun jeong님의 댓글(좋아요 6개)

언니들은 오늘도 이쁘네요 찐빵이는 아기물범같고,6:24초에 짜장이는 계속 창문 보고 있네요 귀여워요ㅠㅠ 흑당이는 찐빵이 조심히 다루는 모습이 이뻐요

조영서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알림오자마자 바로 보러왔어용 오늘영상도 재밌었습니다 교육받고 집에가는중인데 예씨언니들 영상보니까 피곤하던게 사라졌습니당 ㅎㅎ 항상재밌는 영상 만들어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당 ㅜ^ 예씨언니들 영상 꾸준히 챙겨보고있어용 ~~고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하시고 아프지마세여~

프린소스님의 댓글(좋아요 1개)

처음부터 짜장이와흑당이는 똥꼬발랄하고찐빵이는 아무것도 안하고 가만히있어도너무 귀여워서 사람들이 찐빵이 덕분에힐링을 많이하는거 같네욤!!

뽀윤님의 댓글(좋아요 0개)

찐빵이 에너지가 장난 아닌듯 금방 쑥쑥 자랄 것 같아요

나리님의 댓글(좋아요 2개)

아구ㅋㅋ 피곤하시겠어요ㅋㅋ 근데 귀여워서 봐주기!!!/// 너무 커여운 아가들// 오늘 영상도 재밌게 볼게요!

민영님의 댓글(좋아요 1개)

찐빵이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당이도 애기처럼 쪼끄마할땐 언제고 지금은 많이 컸네요!짜장이도 너무 귀여워요!얘들아 언제까지나 지금처럼 건강하자!♡♡♡

공아지님의 댓글(좋아요 3개)

ㅋㅋ 아기 강아지 너무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