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뚝딱Tooktak]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잡채 레시피 #명절 음식

댓글원장 2022. 9. 22. 03:53

최주은님의 댓글(좋아요 16개)

잡채에 들기름이라...에매한 조합이네요~~

주원님의 댓글(좋아요 15개)

명절엔 잡채는 안했는데 이번추석엔 뚝딱샘 덕분에 잡채하기로 정했답니다 감사합니다 ^^

HEE SUN KIM님의 댓글(좋아요 4개)

언제나 시원스럽고 쉽게 가르쳐 주시고 최고의맛입니다 ️

Rose님의 댓글(좋아요 9개)

아 청경채로. 대체가능 하네요 예전엔 미쳐몰랐어요 ㅎ. 역시뚝샘님 영상 감사합니다. 오늘도 해피하세요

350 Q님의 댓글(좋아요 2개)

와 맛있겠다 복잡한걸 참 쉽게 하시네요

라라벤더님의 댓글(좋아요 7개)

저도 이런식으로 합니다다만 삶은 당면을 그냥 진간장에 볶기만 해요 그럼 당면이 불지 않더라구요

남편의레시피님의 댓글(좋아요 3개)

12인분이라도 4명이 먹으면 4인분 아닌가요? ㅋㅋ너무 맛있어보여서 뚝딱 먹어버릴것 같네요 ㅎㅎ잡채는 손은 많이 가지만 해놓으면 가족 모두 맛있게 먹어서 꼭 하게 되는데 이번엔 청경채 넣어 해봐야겠어요~

손원옥님의 댓글(좋아요 8개)

뚝딱님 너무맛있겠어요꼭해볼깨요~~♡♡♡

유보라님의 댓글(좋아요 2개)

명절이 곧이네요잡채는 언제봐도 군침도는 음식이죠. 두분잡채 드시는데 합류하고 싶네요 ㅋㅋ

T이송규 Sk님의 댓글(좋아요 2개)

잡채 저거 진짜 맛있겠네.어렸을때 잡채묵을라꼬 잔치집 찾아 댕깄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