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아는형님 Knowingbros]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탱구 #이진호 가수

댓글원장 2022. 9. 20. 22:17

MINJAE THE CREATOR님의 댓글(좋아요 472개)

세월이 진짜 꽤 지났는데도 다들 관리도 너무 잘하시고 무엇보다 다같이 나올 수 있다는게 참 대단한 것 같아요. 소녀시대 멋있어요! 앞으로도 오래오래 봤으면 좋겠네요.

sg a님의 댓글(좋아요 242개)

진짜 다 너무 이쁘고 관리도 잘한거같음 프로미 뿜뿜임!! 효연이랑 유리땜시 겁나 웃었어요ㅎㅎ 오래오래 활동해주세용

GruseI님의 댓글(좋아요 444개)

소시는 나이상관없이여전히 미모 이쁘고그룹도 역대 최고 레전

lllll님의 댓글(좋아요 300개)

이야 인기 급상승 1위ㄷㄷ 진짜 15년차에도 폼 미쳤다 소시ㅋㅋㅋㅋㅋ예능까지 잘해ㅋㅋㅋㅋㅋㅋ 놀토도 그렇고 어제 아형도 그렇고 올해 걸그룹 편들 중 최고 시청률들 찍었던데ㄷ

토마토마토님의 댓글(좋아요 215개)

걍 진짜 빼는거없이 한결같이 웃기고 센스있고 예쁘고 매력 넘친다... 아형 멤버들이 소시들은 다 성격 좋은거 아니까 친하기도하고 그래서 더 좋음 분위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