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ITSub잇섭]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가장 큰 단점 #갤럭시 Z 플립4 언빡싱

댓글원장 2022. 9. 19. 22:16

Yoon ever님의 댓글(좋아요 211개)

협찬받았어도 어느정도 솔직 리뷰해주셔서 늘 만족스런 영상제작인것 같아요 리얼이 중요하죠 구독자 입장에서는요

휴지통님의 댓글(좋아요 299개)

1년전 플립3때와는 달리 평가하는 분위기가 다릅니다. 만약 GOS사태가 없었더라면 평가가 더더욱 좋았고 호평받았을텐데, 제품 자체는 나쁘지 않는데… 아쉽습니다. 잇섭님 영상 잘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whiplash님의 댓글(좋아요 417개)

갠적으로 잇섭형님은 25W로 바뀐거를 그닥 크게 기대 안한다고 하면서 완충을 기준으로 하셨지만 급하게 충전할때 잠깐 충전할 때 15W와 25W의 차이가 체감상 크게 느껴졌던 사람으로 플립4가 기대되네요

Hype U님의 댓글(좋아요 393개)

플립3 디자인이 워낙 예뻤어서 안바꾼것도 괜찮은 선택같네요. 배터리같은 얘기 많이 나왔던것도 고치면서요

MK JD님의 댓글(좋아요 77개)

리뷰를 보니 기존 플립3와 다름없지만 카메라나 eSIM, 배터리 증가, 성능 개선 등등 소소한 변화들이 잘 나타났습니다 마치 아이폰의 S를 보는 것 같았습니다 가격차이 10만원이 올랐지만 납득할 만한 수준입니다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숲길님의 댓글(좋아요 12개)

개인적으로 디자인 변화 없는게 오히려 좋은거 같아요 플립3 디자인은 너무 이뻣기 때문에 여기서 더 이쁜 디자인을 어떻게 만들까?? 궁금했거든요 ㅎㅎ

용재 최님의 댓글(좋아요 386개)

플립3에서 가장 아쉬웠던 점인 배터리가 너무 광탈 당한다는 것이었는데 이번에는 배터리 수치가 물리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배터리가 얼마나 오래갈지 너무 궁금합니다.

김농부님의 댓글(좋아요 4개)

플립3 사용하는 입장에서 비교영상 재밌게 봤습니다 ㅎㅎ 4는 전반적으로 옆그레이드 느낌이네요! 배터리타임 개선은 진짜 좋구요ㅋㅋ 근데 저도 디자인에서는 옆이랑 힌지 무광인 점이 3의 장점이라 생각해서 4에서 유광된건 아쉽네요ㅜㅜ 5는 옆이랑 힌지부분 다시 무광으로 나오길...!!!

유일한김님의 댓글(좋아요 101개)

이번 Z플립4는 새로운 디자인, 혁신적인 기능보단 기존의 Z플립3의 개선판 정도로 보이네요....전 Z플립5를 기대해보는게 좋을거 같다고 생각합니당...

임병진님의 댓글(좋아요 41개)

잘되는 집의 언박싱은 확실히 다르네요. 3 사용자인데 4와 비교가 너무 꼼꼼히 잘 되서 비교해서 판단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