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여락이들_]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여락이들_

댓글원장 2022. 9. 18. 22:21

때진님의 댓글(좋아요 18개)

진짜 여락이들 멋있다..너무너무 멋있어 사람이 힘들면 다 귀찮고 딱 내 앞만 보일텐데 촬영도하고 말도 막 하면서 산을 오른다는게ㅠㅠ 진짜 대단하고 멋지다ㅠㅠㅠㅠㅜㅜ

찐찐 jjinjjin님의 댓글(좋아요 187개)

진짜 외장하드 복구 안됐으면 어쩔뻔했냐구ㅠㅠㅠ 항상 새로운거에 도전하는 여락이들 최고다

최선이 아니라 최고가 되고 말 거야님의 댓글(좋아요 44개)

언니들 안녕하세요. 저는 여락이들 유튜브를 꼬박꼬박 챙겨보는 고딩 와락이입니다. 최근에 친구가 추천해줘서 입덕하게 되었어요. 얘가 저랑 전화할때나 같이 수다떨고 놀때 하루종일 여행얘기만 하더라고요. 수능끝나고 어디가자, 계획을 미리 세워보자고 자꾸 그러는데 그게 여락언니들 영향이었네요. 여락언니들 영상은 저에게 의미없이 반복되는 재미없는 수험생활 일상에 큰 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 런던에 가서 다락방 있는 예쁜집에 살아봐야지, 자전거 타고 해변가를 달려봐야지, 나도 언니들처럼 히말라야 산맥을 등반해봐야지하면서요. 공부 정말 열심히해서 돈 많이 벌어서 제일 친한 그 친구랑 배낭매고 전세계를 여행하는 게 제 꿈이 되었습니다. 10분 남짓되는 영상 몇개로 제 인생에 활력소를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제가 성인이 되었을 때 언니들이 또 민박집을 열면 꼭 신청해서 언니들이랑 여행도 같이 가보고 싶어요. 진짜 늘 너무 고맙고 사랑해요(제가 친구들한테도 엄청 퍼뜨리고 있거든요 싹 다 와락이 만들게요ㅎ)

지우님의 댓글(좋아요 55개)

하,,, 왤케 짧게 느껴지지,,, 요금 공부하기싫을때 언니들 영상봐요ㅠㅠ 너무 힐링이고 나도 얼른 수능끝나고 놀러가야지 하는 마음에 공부욕구 뿜뿜합나당 사랑해요️️️ 여행 오래오래 다녀줘요

책과커피와강아지님의 댓글(좋아요 8개)

언니들 영상 보고 저도 12월 휴가때 네팔 가고싶어서 찾아보고 있어요!! 정말 너무 멋진 여행 볼수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원님의 댓글(좋아요 6개)

매번 언니들의 도전정신에 동기부여 받아요!내 고딩생활부터 대학생활까지 함께하는 중인 청춘여락️ 항상 응원해요️️

지지JIJI님의 댓글(좋아요 3개)

진짜 트레킹 생각도 없었는데 갑자기 트레킹 욕구가 뿜뿜하는... 귀한 영상 너무너무 잘보고 있어요!!!!

Donghyuck Yoon님의 댓글(좋아요 18개)

저도 ABC 갔었는데, 이틀 올라가고 무릎 망가져서 4일 동안 혼자 촘롱에 있었어요 ㅋㅋㅋ 일행들 다녀올 동안 ㅠㅠ 영상 너무 설레네요~ (다시 가라면 안 감 ㅋㅋㅋ)

ej kim님의 댓글(좋아요 4개)

자연은 좋아하는데 체력이 거지여서 히말라야 오르겠다는 생각은 한번도 안해보다가 여락이들 통해서 저런 루트도 있다는걸 알게됐어요!ㅋㅋㅋㅋ 그래서 나도 가봐야지!!!! 나도 저 경관을 눈으로 봐야지!!! 했다가 화장실보고 빠른 포기!!!!

윤냠냠님의 댓글(좋아요 20개)

특전사분 캐릭터 독특해서 개웃김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