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소식좌들이랑 친해서 그런지 알아서 음식 양 딱딱 조절해주는 김숙님 넘 멋있음ㅋㅋ - (인기 급상승 영상 댓글, 반응)

댓글원장 2022. 7. 22. 09:59

흥마늘 스튜디오님의 댓글(좋아요 509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소식좌 언니들에게 궁금한게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tt님의 댓글(좋아요 2200개)

소식좌들이랑 친해서 그런지 알아서 음식 양 딱딱 조절해주는 김숙님 넘 멋있음ㅋㅋ

아니 그러니까님의 댓글(좋아요 3000개)

역시 김숙 ㅋㅋ 소식좌 둘 잘 알아서 억지로 먹어라먹어라 안해서 넘 좋다 ㅋㅋㅋㅋㅋ 맛있게 먹이는게 목적ㅋㅋㅋㅋ

하믐님의 댓글(좋아요 1000개)

와 근데 숙언니 진짜 맞춤으로 추천해주는거 속이 다 시원하네요ㅋㅋㅋㅋㅋㅋ최대한 깔끔하고 안씹어도 되는걸로 마지막까지 양조절해주는거 넘 좋아요

수하 SOOHA님의 댓글(좋아요 1100개)

와 숙이언니,, 못먹는다고 막 뭐라 하는 거 없이 양껏 먹게 하는거 넘 서윗ㅠㅠ 먹는 방법만 딱 알려주시고 각자 먹을만큼 알아서 먹으니까 보면서도 졸라 마음이 편안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