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영국남자팀은 한국인들보다 훨씬 한국 문화에 친숙하고 잘 아실듯ㅋㅋㅋㅋㅋ 한국을 알리는 일에 힘써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 (인기 급상승 영상 댓글, 반응)

댓글원장 2022. 7. 22. 07:38

Tottenham Hotspur님의 댓글(좋아요 7400개)

We loved seeing you guys again in Korea and thank you so much for introducing us to the best Korean beef!한국에서도 볼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저희 선수들에게 최고의 한우 컷을 소개해 주신 영국남자팀- 너무 감사합니다!!

명장면님의 댓글(좋아요 161개)

데이비스 자기가 말을 잘 못해서 재미없다고 하는게 너무 귀엽네 ㅋㅋㅋㄱㅋ탕강가는 생긴게 귀염상이라 뭘하든 귀엽게 생김 ㅋㅋㅋㄱㅋㅋㅋ 진짜 너무귀엽다

iyhymhijh님의 댓글(좋아요 43개)

축구에 문외한인 사람이지만영국남자 통해서 여러 선수들 만날수 있어서 좋았어요!!앞으로는 선수들 소식이나 축구 소식 들려오면 저도 함께 응원하고 관심 가져보려구요먼나라 생소한 한국까지 와서 여러 체험 해보았으면 좋겠네요모든 선수분들 화이팅!! 고마워요

OO00OO 00OO님의 댓글(좋아요 323개)

우와...한국어에 능숙한 외국인이라 가능한건가???난 여태껏 외국인들한테 감.사.합.니.다!!!이렇게만 가르쳐줬는데..감삼니다~라고 말하면서도 의식해본적이 없었는데..진짜 꿀팁이다ㅋㅋ

달내리네님의 댓글(좋아요 112개)

영국남자팀은 한국인들보다 훨씬 한국 문화에 친숙하고 잘 아실듯ㅋㅋㅋㅋㅋ 한국을 알리는 일에 힘써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