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제이제이]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리뷰 #먹방

댓글원장 2024. 1. 15. 22:11

MR H님의 댓글(좋아요 6개)

이제 컵라면도 .. 예능으로 나오네..ㄷㄷ.

Spitz님의 댓글(좋아요 5개)

저 포장지에 아주머니가 라면 들고 팔 부들부들 땀 뻘뻘 하고 있는게 너무 웃김ㅋㅋ

시너리님의 댓글(좋아요 15개)

ㅋㅋㅋㅋㅋ 저거 보자마자 제이제이님 다먹을수 있나 싶었는데 다먹긴하셧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 renty님의 댓글(좋아요 23개)

다른사람들 영상 다 봤는데도, 이 형이라면 끝까지 다 먹을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 눌러봄.....!

김종완님의 댓글(좋아요 16개)

와 혼자 저 라면을 다 드시네...ㄷㄷㄷ

냥아띠님의 댓글(좋아요 48개)

점보 도시락 챌린지 요즘 유행하던데제이제이님도 솔플 클리어 가능하시군요 ㄷㄷ

YH G님의 댓글(좋아요 12개)

헐....편의점 옥외 진열장에 저게 있길래 광고용 목업으로 만들어 놓은 건 줄 알았는데.. .실제 끓여먹는 라면이였다니...

ggaran56님의 댓글(좋아요 5개)

그 페양구 야끼소바랑 비슷하게 점보로 만들 수 있는 네모난 컵라면은 도시락이 유일해서 시도해보셨나..? 먹어보고싶다ㅠㅠ

루이비통님의 댓글(좋아요 28개)

역시~~~~~제이제이님^^ 위대하십니다.

Min K님의 댓글(좋아요 4개)

마요네즈 괜찮은 편이죠.왕뚜껑에 참치마요 삼각김밥 넣으면 꽤 든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