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먹어유 배운돼지]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음식리뷰 #먹방리뷰

댓글원장 2024. 1. 19. 22:10

ehehe3090님의 댓글(좋아요 200개)

이제 각 회사별 대표 국물면은 다 볶음으로 한번씩 나오는 듯하네요

김도연님의 댓글(좋아요 1900개)

흑돼지가 리뷰하는 취두부 32일차

이재혁님의 댓글(좋아요 7개)

놀랍게도 군대에서는 이런저런 조합해서 맛있게 먹는 방법을 만들어내는데공화춘짜장 + 참깨라면 해서 먹으면 짜빠구리 저리가라할정도로 엄청 맛있습니다추억 보정에 군대여서 그랬던 건지는 사실 전역하고 먹을 일이 없어서 안먹어봤으나제가 군대에 있었을 땐 다들 맛있어했어서 자주 만들어줬던 기억이 있네요 ..후임들이여서 맛있다고 한건가.....

Coco palm님의 댓글(좋아요 164개)

와...저게 뭐라고 2600원? 더미식이 혜자로 보이는 날이 올줄이야

이인호님의 댓글(좋아요 73개)

담에 진짜 맛없으면 묻자마자 안먹어! 해주세요 ㅋㅋ

유지숙님의 댓글(좋아요 18개)

참깨라면은 국물라면!!!!면 먼저호록먹고국물에 계란3알풀어 전자렌지로 계란찜 만들어서 밥이랑 먹어야 좋드라구요

수만 이님의 댓글(좋아요 38개)

4개 10,400원 보고 내 눈과 귀를 의심했네 ㄷㄷ

비공식 핫클립저장소님의 댓글(좋아요 5개)

믹스 볶음면 하니까 생각나는데,옛날에 콕콕콕 씨리즈 섞은건 되게 괜찮았던거 같은데치즈게티랑 짜라볶이

Slainator님의 댓글(좋아요 8개)

가격 확인안하고 깜놀한 백돼지라니 귀엽네요

호박잎빌런님의 댓글(좋아요 7개)

4음절 라임 딱딱 맞추는 래퍼 백돼지형의 대답에 맛있나보다 하고 사려나가려다 가격 듣고 그대로 다시 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