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우와한 비디오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what on earth #wowvideo

댓글원장 2024. 1. 11. 22:09

@katie_kim님의 댓글(좋아요 88개)

넘 감동이라 찡하다 ㅠ남편분 넘 대단하시고 아내분 얼마나 힘드실까ㅠ

@user-vx6eh1vu9f님의 댓글(좋아요 27개)

진짜 보면서 눈물이 났네요ㅠㅠㅠㅠ 남편분 정말 대단하고 존경스럽네요 ㅠㅠ 두분 행복과 평안만 가득하시고 건강하고 오래 오래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응원할게요!!!

@user-ki6pj3zg6v님의 댓글(좋아요 90개)

CCTV 로 남편분하시는 바깥일도 요목조목 함께 나누시고 ~세상 사건사고에 요즘 꼭 등장하는 CCTV가 이렇게 감동적으로 다가오다니정말로 감동입니다아내분 많이 아프셔도 그 우울한 마음을 더 잘 알아주시며 더 활기차게 서로교감하시고 소통하시는 두분을 보니까계속 감동입니다조금이라도 아내분이 병세가 호전되시면 참 좋겠네요집바깥 풍경들도 다 담아서 보여주시고집안팎 일 척척 다하시고 새벽에도 깨셔서 아내분 도움의소리를해결해주시고정말로 최고 최선 이라는 말이 저절로 나오네요행복해보이십니다 남편분의 마음 덕분에 아내분의 마음덕분에

@user-xu7kv3sv1r님의 댓글(좋아요 60개)

정말 부럽네여. 남편분은 넘 힘드시겟지만...저도 오랫도록 아픈 사람인데 이런 마음이나 케어한번 못받아답니다.ㅠㅠ 아내분이 참 건강복은 없어도 남편복이 많아 정말 다행이고 남편분께도 감사말씀 전합니다.고맙습니다. 아픈 아내위해 애써주셔서...

@user-uv7iy5tx6q님의 댓글(좋아요 63개)

남편분 존경합니다 두분~지금처럼쭈욱~행복하세요

@TV-ou4rw님의 댓글(좋아요 3개)

정말 두분의모습 아름다워요진심으로 아내를 위해 애쓰시는마음 모든 남자들의 귀감이되네요 쉬운일이아닌데 정말 따뜻하게해주시는 남편분 제가 감사하네요 마음나누시며 행복하세요 ^^

@in_jung2님의 댓글(좋아요 50개)

정말 대단하신 남편이네요 훌륭하십니다복받으세요

@skaska12345님의 댓글(좋아요 13개)

진짜 너무 힐링 세상엔 참 예쁜 사랑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