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골프존]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골프프로그램 #스크린골프

댓글원장 2024. 1. 13. 22:11

@baekunkam님의 댓글(좋아요 23개)

정말 대단합니다!! 놀랍습니다. 명승부잘봤습니다!!! 두분의 실력이 넘사벽이네요~~

@user-ll4bw1qt5i님의 댓글(좋아요 13개)

과연 몇승까지 가능할지 기대되네요 응원합니다 화이팅 !!!

@eunyongyu5884님의 댓글(좋아요 18개)

진행이 참 안정적이고 좋아요. 항상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mokapot님의 댓글(좋아요 2개)

블랙푸우님은.. 선수 출신이거나, 아니면 프로를 체계적으로 오랫동안 준비하셨던분 같으세요. 아마추어 고수 수준의 스윙이 아니신듯... 대단하시네요.

@user-gq7to8vm3c님의 댓글(좋아요 9개)

한백님은 한백했고 푸우님도 대단하시네요 일중님 오늘 진행은 더 유쾌하고 시원시원한 진행이었습니다

@user-ml4jl7xq9r님의 댓글(좋아요 21개)

너무 잘 봤습니다. 한백님이야 원래 잘 하셨는데...푸우님도 대단하십니다 뚝심있게 끝까지 밀고 가시는 모습 인상깊었습니다.

@jin9184님의 댓글(좋아요 120개)

도전자님 11언더이면 어디서도 지지않을 스코어이신데, 역시 산위에 하늘이 있네요.

@Birputs-GolfLife님의 댓글(좋아요 36개)

한백님은 실력도 경이롭지만 좋은 인성까지 보여주시니 응원을 하지 않을수가 없네요

@user-pj8vx9no4u님의 댓글(좋아요 20개)

역시 한백 선수.... 다음에는 "한백을 이겨라!" 프로를 만들어도 좋을듯 싶습니다.

@user-bf8vi6wy7v님의 댓글(좋아요 1개)

역시 골프존 역대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중 하나입니다. 두분다 너무나 재미있는 경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