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유희관희유] 이번 주 인기급상승 영상 댓글 반응 모음

댓글원장 2024. 1. 5. 22:11

@user-lk2dg7rf9q님의 댓글(좋아요 157개)

항상 혼자 야구봐서 외로웠는데 최강야구 덕분에 친구들이 야구에 입덕할 수 있었어요!!그만큼 최강야구가 야구 입문의 길을 열어주는 것 같아요ㅠㅠ️김성근 감독님과 선수님들이 만들어가는 이야기가 저에게 많은 것을 느끼게 해준 것 같아요!! 이제는 감독님 없는 최강야구 희관님 없는 최강야구는 상상하기 싫습니다!! 모두 올 한해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야구해주세요

@_nightbbam님의 댓글(좋아요 161개)

진짜 야구는 룰 이해하기도 좀 어렵고 다가가기 힘든 느낌이 있었는데 야구란 무엇인가 알려주면서 야구선수들에게도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된 거 같아서 너무 좋은 프로인 거 같아요 그래서 다음 시즌이 더더욱 기대되는!! 감독님 선수님들 스탭분들 모두 올해 건강하고 즐겁게 야구 하시실 바래요

@jusushero님의 댓글(좋아요 52개)

이제 대학 졸업을 하고 사회로 나갈 준비로 하는 사람 중 한명입니다. 1,2편 보면서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에 대해 조금 더 깊게 생각할 수 있었습니다. 김성근 감독님과 유희관 선수님 그리고 제작진 분을 감사하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Jay-8218님의 댓글(좋아요 97개)

인생을 살아감에 있어 자세와 마음가짐 방향을 제시해주시는 존경스러운 우리 감독님! 건강하세요!

@user-lw3xl6th4o님의 댓글(좋아요 53개)

11:55 이 부분 보면서 감독님이 제자들을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느껴져서 너무 뭉클했어요. 제발 잘 되었으면 하는 그 마음을 선수들도 느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감독님 정말 참스승이시네요.

@12123213324214님의 댓글(좋아요 51개)

질문들 수준이 정말 높고 자연스럽게 질문하는 유희관 선수 인터뷰 스킬도 높고 양질의 컨텐츠네요. 제작진 여러분과 유희관선수 감사합니다!

@jjagangjjagang님의 댓글(좋아요 96개)

와~ 제가 이제까지 봤던 모든 김성근 감독님 인터뷰 영상중에 제일 감동했어요. 최고에요!!

@light_away님의 댓글(좋아요 25개)

감독님이 최강야구 하시는동안 헤아릴수없을만큼 큰생각과 깊은고민들을 하고 계셨음이 느껴지네요 그래서 재밌지만 결코 가볍지않은 프로그램이 된거 같아요 정말 존경합니다 김성근 감독님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user-jo9cl1mq6u님의 댓글(좋아요 15개)

김성근 감독님, 정말 이 시대의 진정한 어른이 아닐까 싶습니다. 감독님의 말씀을 이렇게 듣는 것만으로도 왠지 모르게 위로도 되고 힘을 얻습니다. 이렇게 영상만들어주신 제작진들, 유희관님 너무 감사합니다! :)

@rebiblewithme님의 댓글(좋아요 31개)

야구는 '심장'이다. '과거는 잊어버리자' '어른들이 길을 만들어야 해' ... 유희관 선수와 편하게 이야기 나누시는 모습 보니까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