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또간집 #Mukbang

댓글원장 2023. 3. 25. 22:19

타민35님의 댓글(좋아요 79개)

역시 두분의 케미는 ㅋㅋ한도초과 분들 다같이 포차에서 술한잔 하시는것도보고싶어요ㅋㅋ

꽃봉님의 댓글(좋아요 38개)

김밥 너무 좋앙️ 편안한 분위기 보기 좋아요~

랑랑커플님의 댓글(좋아요 18개)

풍자언니 웃는거 넘좋음ㅋㅋㅋㅋㅋ️

도도Js님의 댓글(좋아요 42개)

풍자씨가 윤화씨 귀여워할때마다 괜히 이모미소 났는데~ 둘 같이 있는 샷 너무 재밌네요루루님과 다같이 술먹방 기대할게용

line el님의 댓글(좋아요 2개)

윤화님ㅋㅋㅋ풍자님앞에서 허당미뿜뿜ㅋㅋ확실히 풍자님 방송 잘 살려주네요ㅋㅋㅋ

Euna Cho님의 댓글(좋아요 13개)

한도초과도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데 여기에서 풍자님 보니 또 반갑네요ㅎㅎㅎ

박소윤님의 댓글(좋아요 104개)

풍자님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토마토맛비타민님의 댓글(좋아요 9개)

풍뎅이라서 풍자님 나오는거 다 챙겨보다가 한도초과보고 홍윤화님도 뿅 반해서 구독 꾹 누르고 가욤ㅎㅎ

여찐도민님의 댓글(좋아요 6개)

편안하게 친구끼리 담소 나누는 느낌 좋았어요 담엔 민기님 찐친(윤화님도 아는?ㅎㅎ) 불러도 넘 재밌을 거 같아요!!!

신은정님의 댓글(좋아요 1개)

풍자씨는 넘 스마트한 사람이다싶음... 일단 사람을 꿰뚫어보는 능력있으나 차별하지않음..어떤자리에서나 선을 지키는 모습이 넘 인상적이라 연예인을 뛰어넘는 인간적인 매력또한 넘치는분같아요 뭘 했든 성공했을사람 !! 여기 풍자씨덕분에 홍윤화이민기씨 부부 채널 와보게 되었는데 구독하고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