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최현우 'HyunWoo Choi']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후뿌뿌뿌 #최현우 유튜브

댓글원장 2023. 3. 29. 22:19

최현우 'HyunWoo Choi'님의 댓글(좋아요 62개)

마법을 직접 경험하고 싶다면 클릭클릭 ! https://m.booking.naver.com/booking/12/bizes/780357

MIN KIM님의 댓글(좋아요 562개)

와 너덜트 보고 왔는데... 마술 자체가 워낙 쇼맨십이 화려한 컨텐츠니까 평소에도 그냥 재밌다 정도로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관객의 입장에서 기분까지 좋아지는 퍼포먼스 경험은 처음이에요. 진짜로 마술사님과 함께 행운을 잔뜩 얻은 기분도 들고, 행복해지는 마술 같아요ㅎㅎ 마법사님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꽁냥꽁냥님의 댓글(좋아요 150개)

최현우 마술사님 진짜 완전 최강동안...마술사님 완전 팬이에요️초딩땐가 중딩때쯤 티비로 처음 봤는데 어느덧 나도 성인이라니시간이 그만큼 흘렀는데 변하지 않는 얼굴을 가진 마술사님 얼굴에도 마술을 거셨나...?

강지훈님의 댓글(좋아요 2000개)

이젠 숨길 생각도 없구나?

윤벚꽃_amyun님의 댓글(좋아요 106개)

ㅋㅋㅋㅋ 이 분들의 기분을 아까(라기엔 몇시간 지났지만) 공연에서 막 느끼고 왔습니다…아니 더 많이 느끼고 왔네요 진짜 와…말도 안돼…마음속에서 내내 외쳤어요>_<

Em ma님의 댓글(좋아요 54개)

5:08 귀여운 머글분들좀 봐요 ♡♡♡최현우님마술은 공연가서도 봤었지만정말 말이안나오고 언제나 놀라움과 유쾌함 가득이예요.쵝오!!!♡

flatwhite님의 댓글(좋아요 90개)

와 진짜 소름을 몇 번 돋게하는지 대박… 근데 마법사님 안 늙고 나만 늙은 것도 대박

mollamolla molla님의 댓글(좋아요 48개)

카드마술 어쩌다보니 눈 앞에서 두 번 정도 볼 기회가 있었는데, 영상으로 보는것보다 실제가 몇 배는 더 신기했어요.

라소정님의 댓글(좋아요 15개)

너덜트 분들도 최현우 마법사님이 진짜 마법사님 이신것을 인정하셨군요

Haen님의 댓글(좋아요 9개)

초딩 때 티비에서 봤었고.. 이제 저는 애엄마인데 마술사님은 왜 안늙으시는 거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