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매미킴 TV]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스턴건 #TSG

댓글원장 2023. 3. 19. 22:22

저승문호 박문호님의 댓글(좋아요 2300개)

동네짱을 데리고 왔어야 했는데 전국 짱이 와버렸네요;;;.....

꿀떡이님의 댓글(좋아요 246개)

스파링부터 체력훈련까지 웃음벨 멈추질 않네요 ㅋㅋㅋㅋㅋㅋ그러다가 끝나고나서 정찬성선수랑 같이 얘기하는 장면은 또 드라마고진짜 볼수록 진국인 우리의 매미킴

웅장하다웅장해님의 댓글(좋아요 339개)

에어바이크 탈때 다 둘러싼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찬성 선수 체력 훈련 들어가니까 42살 + 예능인 생각 안하고 ㄹㅇ 옛날 김동현 생각하면서 형 !! 동현이형 !!!! 하니까 매미킴 웃음기 사라짐 ㅋㅋㅋㅋㅋㅋ

잇뽕님의 댓글(좋아요 611개)

저승문호 상대로 제법 밀리지 않는 도전자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Th님의 댓글(좋아요 186개)

김동현의 인품, 실력, 열정, 노력, 감각 전부 인정하고 존경함.. 진짜 너무 좋음

albert lee님의 댓글(좋아요 210개)

아무리 월클 매미킴이여도 42살에 저런 빡센 체력 훈련 쉽지 않을텐데 악으로 버티시는 거 진짜 멋지십니다

mutant_male님의 댓글(좋아요 6개)

역시 자신의 주종목에 가면 빛이난다. 후배들한테 자신에 팁을 아낌없이 알려주고 또 열심히 배우려고 하는 모습이 보기좋다 자주 이렇게 후배들 찾아가서 기술전수도 해주고 재능기부도 해주면 좋겠다

박무진님의 댓글(좋아요 53개)

동현이형은 진짜 육체를 운동으로 극한까지 고통주고 난 뒤에 찌릿함을 너무 사랑하는거 같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최영원님의 댓글(좋아요 269개)

동현이형이 진짜 한국의 종합격투기에선 보배다 추성훈 같이 1세대 파이터들과 정찬성 더나아가 최두호 사이의 가교 역할을 정말 잘하는게 일반인이 봐도 느껴지는데운동하는선수들끼리는 얼마나 더 와닿을까 김동현이란 사람의 존재감이

인센티브님의 댓글(좋아요 32개)

시간이 지날수록 더 느껴지는 약물없이 괴물들과 싸워 6위까지 했던 동현이형의 위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