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리뷰엉이: Owl's Review]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지구 #과학유튜브

댓글원장 2023. 3. 27. 22:21

PSH님의 댓글(좋아요 12개)

형 이런 PPL은 언제나 환영이야. 오늘도 알찬 내용 고마워!다음 우주 컨텐츠는 우주에서 온 인류의 염원, 진정한 home 을 찾아 떠나는세대간 우주선을 다뤄주면 어떨까!? 그나마 가까운 인류 기술력으로 구현 가능한 우주 여행!!

Chello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진짜 요새 이거 보는 낙으로 살아갑니다 ㅜㅠ 정말 감사합니다. 오래오래 하시고 돈 많이 버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우주 유튜버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고 잘 설명해주시는 유튜버인것 같아요 ㅎㅎ 항상 영화리뷰 잘 보고 있어요ㅋㅋ

JS S님의 댓글(좋아요 19개)

아이들도 보고 쉽게 이해할수 있도록 비유를 찰떡같이 해주시는 리뷰엉이님ㅋㅋ 오늘 영상도 잘보고 갑니다

이도경님의 댓글(좋아요 11개)

오늘도 양질의 컨텐츠 잘봤습니다. 유튜브중 가장 양질이고 유익한 채널이죠..그리고 뭐니뭐니해도 물리 우주 관련 영상이 엉이님 영상중엔 가장 재밌네요..감사합니다.

레사님의 댓글(좋아요 1개)

공부 안하던 초딩 아들이 과학공부에 푹 빠지게 된 이유가 리뷰엉이님의 인터스텔라 관련 우주과학영상이었어요 감사합니다^^

merlot jo님의 댓글(좋아요 0개)

하라는 영화리뷰는 안하지만ㅋㅋ 엉이님 우주컨텐츠는 정말 너무 재미있습니다 쇼츠에 익숙해져 점점 짧은 컨텐츠만을 찾아보다가도 엉이님 영상은 보고나면 아쉽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하는 말인데 비슷한 주제를 묶어서 1시간 넘는 긴 영상을 간혹 올려주시길 바라고 제안드립니다 복습하는 느낌도 있고 다음 영상 뭐 볼까 뒤적이지 않아도 되고 엉이님도 자료조사 없이 편집으로 새로운 영상 만드시고 서로 윈윈이지 않을까요?ㅋㅋ

최광림님의 댓글(좋아요 15개)

리뷰엉이님의 변천사 ㅋㅋㅋㅋ 영화리뷰 하시다가 영화에 있는 과학을 잠깐씩 이야기허시다가 과학유튜버에서 우주유튜버가되심 ㅋㅋㅋㅋㅋ

azrh님의 댓글(좋아요 0개)

과학의 ㄱ도 모르는 문과생입니다. 덕분에 과학을 쉽고 재미있게 배우고 있어요. 시야가 넓어지는 느낌을 받고 우주이야기를 해주실 때면 제가 참으로 겸손해져요. 매번 영상 감시합니다. ^^

Jae Hong Lee님의 댓글(좋아요 1개)

구독자 100만명 되신뒤 감사 인사 올리셨던게 엇그저께 같은데 어느새 144만명이나 됬네요. 조만간 200만명 달성하실거 같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주제인 우주 관련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할짓없네님의 댓글(좋아요 9개)

밤 늦게까지 리뷰엉이 볼 수 있게 매일 2편씩 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