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슬기로운 캠핑생활]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camping #동해역

댓글원장 2023. 3. 15. 22:21

한고양님의 댓글(좋아요 5개)

우리나라도 너무 멋진 곳이 많다는걸새삼 느꼈어요.

Cooolpeace님의 댓글(좋아요 14개)

작년 여름에 갔었는데 강추입니다. 물 많을 때 가서 그런지 정말 아름다웠어요. 중간중간 뷰포인트가 정말 많은데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시간이 많이 걸리게 되는 곳이예요.

김정원님의 댓글(좋아요 1개)

캠핑을 주제로 하실때도 참 좋은 영상 만들어 주셨는데, 트래킹여행 영상도 참 따뜻하고 친절하게 잘 만드시네요~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같이 트래킹 다녀보고 싶네요. 경남 진주라서 불가능하겠지만 ㅠㅠ저는 하동, 구례, 남원 등 지리산 일대를 비슷한 형태로 자주 다니고 있어요~우리나라는 트래킹하기 참 좋은것 같아요~늘 건강하시고 좋은 영상 기대할께요~

별하나님의 댓글(좋아요 6개)

꼭 한번 가보고싶은 곳을 상세하게 차근차근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대중교통으로 다닐수 있는 곳들을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메모하면서 보는 1인이랍니다.^^

상상이상임님의 댓글(좋아요 9개)

늘 가고 싶던 곳입니다 자차 이용은 멀어서 망설이기만 했는데 이런 귀한 정보를 주시다니 감사합니다 그리고 지난번 바다부채길 영상 참고하여 다음주에 동네친구들과 갑니다 목소리 좋은것 뿐만아니라 늘 너무나 좋고 필요한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고 건강하세요~

온이랑실버랑님의 댓글(좋아요 9개)

표현력이 엄청 좋으세요~맛집에 가서 느끼는것 같은. 눈으로 보는 풍경을 영상으로 다 담아내지는 못하겠지만 찰떡같은 표현력이 영상을 더 풍부하게 해주는것 같아요. 덕분에 오늘도 힐링 ~ 감사합니다^^﫰﫶

고승희님의 댓글(좋아요 7개)

언제나 감사합니다. 내가 가면 저렇게 볼수없는 멋진 곳 설명에 깊은 감동 받았어요늘 건강하게 멋진 영상. 진정으로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세요.

미식가TV 제시카PD님의 댓글(좋아요 2개)

와 여긴 진짜 꼭 가봐야겠어요. 항상 슬캠님 덕분에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갑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얼리양님의 댓글(좋아요 11개)

항상 좋은 여행코스를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연인님의 댓글(좋아요 9개)

지금 계절에 눈이 있을것 같은데눈이 없네요.꼭 봄에 가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