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버거형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시골 #대용량먹방

댓글원장 2023. 3. 9. 22:24

BIGMAC_bro님의 댓글(좋아요 5개)

아오....... 이시간에 하필 제일 좋아하는 사리곰탕면...형... 진짜 팬미팅때 실비김치 싹 깔아주세여....다 먹어봐야돼 .... ㅋㅋㅋㅋㅋ 아오 배고파

안지석님의 댓글(좋아요 6개)

크으 오늘도 식욕을 돋구는 버거형님 방송좋습니다! 좋아요!P.s 아침 위장약 꼭 드시길...

뱀부님의 댓글(좋아요 5개)

진짜 늘 맛있는 조합만 찾아오시네요ㅠ.. 최고다

곧미남님의 댓글(좋아요 22개)

사리곰탕 진한 맛이 최고죠 항상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알람설정 버거형 님 모여서 드시는 보니까 보기 좋네요 ㅋㅋㅋㅋ

messi lonaldo님의 댓글(좋아요 6개)

그냥 맛이 없을수가 없는 미친 조합으로 먹었넹. 심지어 양 보소.. 아롱사태까지 넣고

헤이브로 HEYBRO님의 댓글(좋아요 3개)

이날 강추위 속에서 버거형님이 끼리주신 사리곰탕에 실비김치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아빠는지구인님의 댓글(좋아요 1개)

버거형 그래도 다른힘든 후배분들 배부르게 먹여주시고 너무 좋습니다 ㅎㅎ

하느님의 댓글(좋아요 4개)

5:26 사리곰탕면에 양지와 아롱사태를 아낌없이 투하하시니 비주얼도 대박입니다!!!7:52 진짜 실비파김치볼때마다 느낀건데 쪽파김치가아니라 거의 대파김치 비주얼입니다 ㅋㅋㅋ마지막에 밥상민이 아~~조타하다가 움찔하는모습 아...눈치챙겼어야했는데..ㅋㅋㅋ오늘 라면끼리줘 사리곰탕(양지+아롱사태)+대전선화동매운실비김치편도

염산테러범님의 댓글(좋아요 6개)

사리넣은 곰탕에 실비 조합 미쳤다

오늘하루는님의 댓글(좋아요 17개)

이 컨텐츠 진짜 좋은거 같아요~~ 전에는 솔직히 영상떠도 클릭을 안하고 담에봐야지 했는데~ 라면한박스 끓이는 제목뜨면 바로 클릭해서 볼정도에요~~ 볼때마다 진짜... 군침이... 꿀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