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백종원 PAIK JONG WON]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산꽃마을 #Sundubu stew

댓글원장 2023. 3. 13. 22:22

solo kwon님의 댓글(좋아요 950개)

동네사람으로서 ..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대일식당 점심에 맛도 맛인데 주변식당이 많이 없어서 겨울 아닐땐 논밭에서 일하시는 분들이나 공사장 등등 오만대서 다 오시기때문에 진짜 손님 원래도 엄청나게 많은 식당입니다 방문 생각있으신분들은 요즘이 적기입니다.. 주차는 면사무소에 하셔도 무관하고. 시골중에 왕시골 청양에서도 면단위 (타지역이면 면이라고도 못한 진짜 작은동네)식당이라 지역주민분들 위주인지라 도시 식당처럼 깔끔하진않고 바쁠땐 정신없으니 위 두가지정도만 감안하시면 훌륭한 선택이 되실것입니다. 동네사람으로 청양내에 역사깊은 식당들 불경기로 하나둘 문닫는데 잘됬으면 좋겟네요 대일

오뚜기님의 댓글(좋아요 490개)

어머님과 아드님이 자기음식에 자부심 가지고 같이 장사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가족이 2대 3대째 물려받는 이런 가게들이 늘어났으면 합니다

차차님의 댓글(좋아요 707개)

여기 단골인데~ 사장님이 백종원대표님 다녀가시고 오시는 손님께 매일 매일 이야기 하시면서 너무 너무 좋아하셨어요~

청사랑님의 댓글(좋아요 381개)

우리 동네 드뎌 백종원님 다녀 가셨네요~~!요집 반찬도 집반찬 처럼 가지수는 많지는 않지만 넘 맛있고 어머님 손맛이 일품입니다~~!특히 순두부찌개,된장찌개 최고유~~~

BiCoMt님의 댓글(좋아요 81개)

정말 순두부 찌개가 기본이면서도 그걸 맛있게 하는 집이 많지 않죠..예전에 점심 식당의 선택기준이 순두부찌개 였는데 순두부찌개 잘하는 집은 맛은 보장됐었어요^^백종원님의 선한 영향력을 항상 응원합니다.

예그리나님의 댓글(좋아요 145개)

타이틀 취지에 가장 걸맞는 집인것 같아요. 화려함은 없지만 소소히 우리 삶이 묻어나는 맛집. 소개주신 그어느 식당보다 꼭 가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백선생님

사건,사고영상님의 댓글(좋아요 36개)

청춘이 다 여기 녹아있다는 말이 정말 가슴속에 와닿는 느낌이네요^^ 이런 오래 된 가게들이 흔들림 없이 끝까지 대를 이어 지켜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민영아쿠아님의 댓글(좋아요 98개)

참...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진짜... 맛있는 좋은음식 생소한음식 그런거 소개시켜주시는게 아니라...그냥 우리 주변에 있는 그냥 맛집?? 그런 좋은곳 알려주셔서.. 진짜 잘보고 있습니다... 진짜 감사합니다...

jade kim님의 댓글(좋아요 75개)

ㅋㅋㅋㅋㅋ 시작하자마자 '아니 여긴 어쩐일이대유~' ㅋㅋㅋㅋㅋ 이 집은 뭔가 메뉴도 익숙하고, 정갈하고 해서 사람들 많이 찾아가게 생겼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