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닥터프렌즈]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닥프 #헬프

댓글원장 2023. 3. 7. 22:20

백인문님의 댓글(좋아요 204개)

의학의 역사 이거는 진짜 매번 너무 재밌음ㅋㅋㅋ 내용도 흥미롭지만 낙준쌤이 일단 썰도 너무 재밌게 잘 푸셔서 ㅋㅋㅋ

아자아자 갱생맨님의 댓글(좋아요 468개)

의학의 역사 영상 볼때마다 뭔가 흥미로워서 여러번 돌려보게 됨

재규어님의 댓글(좋아요 4개)

진짜 역사가 이렇게 재밌을수가.. 자기가 아는 지식을 타인에게 쉽고 재밌게 이야기할 수 있는게 진짜 똑똑한건데 볼 때마다 세 분 참 똑똑하십니다 :)

Pox c님의 댓글(좋아요 54개)

아 ,,, 낙준쌤 가둬놓고 의학의 역사만 계속 찍게 하고 싶어요 ㅜㅜ 저도 의료계에 종사하다 보니 너무 재밌네요 ,,, 많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최서윤님의 댓글(좋아요 100개)

정주행을 몇번이나 하는건지 이젠 셀 수가 없네요>_< 설명과 리액션의 조화도 좋구 제 진로와 연관도 있어서 너무 재밌어요ㅠㅠ 꼭 오래 해주세요

도도시락님의 댓글(좋아요 135개)

유튜브보고 너무 재밌어서 책까지 샀습니다ㅎㅎ개인적으로는 유튜브에서 언급해온 내용만 짜깁기한게 아니라 새로 멘트를 다 쓰신 느낌이라 돈이 아깝지 않았던 것 같아요ㅎㅎ여러가지 시도를 하시는 닥터프렌즈 화이팅입니다^^

밍지늬지뉘님의 댓글(좋아요 27개)

의사선생님이 이렇게 의학정보를 맛깔나게 설명해주실줄이야..

parksun님의 댓글(좋아요 18개)

정말 재밌고 유익한 컨텐츠 감사합니다~~!! 우리나라 의학의역사는 어땠는지도 궁금해요 양의 한의 개념이 아니라 그냥 의학과 역사적개념으로다가 위생이 어땠고 수술개념이 있었는지 그런거요^^

꿈꾸는고양이님의 댓글(좋아요 5개)

진짜 도움도 되고 흥미진진한 컨텐츠는 닥터프렌즈가 유일할것 같아요! 요즘 그냥 틀어두고 설거지도 하고 빨래도 널고, 일상을 함께 한답니다. 준비하는시간도 걸리고 힘드시겠지만 유익하고 재미난 이야기, 역사를 부탁드립니다. 교훈도 얻고 지식도 얻는 닥터프렌즈 응원해요♡

Elly Min님의 댓글(좋아요 16개)

현대 일부 국가에서 의료용으로 쓰이는 대마에 대해서도 알려주심 좋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