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뜬뜬 DdeunDdeun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뜬뜬 DdeunDdeun

댓글원장 2023. 3. 3. 22:20

룰그레이드님의 댓글(좋아요 1900개)

왜 유느가 본인의 웃음 포인트가 진경님인지 알것 같음..진짜 진경님은 썸네일만 봐도 안 웃을수가 없는 존재감을 가지심ㅋㅋㅋㅋㅋㅋ

뜬뜬 DdeunDdeun님의 댓글(좋아요 272개)

[신년모임 1편] 보러가기https://youtu.be/W7h5exjKWZ8

dal님의 댓글(좋아요 54개)

아 이 조합 제발....제발 자주 나와주세요...긴 버전으로ㅠㅠㅠㅠ 유일하게 단전 밑에서 부터 나오는 큰 웃음을 줍니다. 그렇게 내내 웃고 나면 머리가 맑아지고 상쾌해져요사랑한다 이 조합 증말

문진의 오늘님의 댓글(좋아요 780개)

진짜 너무 좋다 그냥 마음이 편안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시간반 떠들고 아쉬워하면서 자꾸만 이제 시작이라는 재석쓰... 어떻게든 끊으려는 진경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느 부분 하나 놓칠 수 없다 찐천재 세계관 통합까지 너무웃김ㅋㅋㅋㅋ

은지님의 댓글(좋아요 40개)

이 프로는 진짜 더 떠야됨 ㅜㅋㅋㅋ 이제 중2되는 여학생인데 방학이라 심심해서 우연히 봤는데 진짜 너무 재밌고 유익한 것도 있는것같아서 너무 좋아요 친구들한테 추천해야겠어요ㅜㅋㅋㅋㅋㅋ

늘해랑님의 댓글(좋아요 101개)

4회까지 갔어야했다!!덕분에 많이 웃었습니다~~이 멤버 꼭 다시 모여주세요~찐천재도 기대하겠습니다ㅋㅋㅋ

YOUNG님의 댓글(좋아요 12개)

이멤버들 간헐적모임으로 비정기적으로다가 시간될 때 자주 모여주세욬ㅋㅋㅋㅋㅋ

Only유재석님의 댓글(좋아요 415개)

조찬모임 보려고 알람까지 맞춰서 보는건 핑계고가 진심 유일하다 ㅎㅎ 오전부터 유느 많이 웃는거 보니까 그냥 보기만해도 좋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