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공룡]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스트리머 #공룡티비

댓글원장 2023. 1. 15. 22:02

다은 Lee님의 댓글(좋아요 389개)

f 안누르고 가만히 있는거 다시봐도 개웃기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룡님 말투가 바뀔 때마다 진짜 안 웃을 수가 없음ㅋㅋㅋㅋ

휴휴님의 댓글(좋아요 529개)

공룡님이 해석이 필요한 게임을 하면 스토리를 재밌게 각색해서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참에 에세이 하나 써주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의 댓글(좋아요 211개)

이거 게임 채팅이 레전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개귀엽고 웃겼음ㅠㅠㅠㅋㅋㅋㅋㅋㅋ18:19 개인적으로 여기 감자 깎는거 실수 한게 제일 웃김ㅋㅋㅋㅋㅋ나중에 알아차린듯 싶었으나, 그 조차 잘못 알아버린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모션이 나한테만 안 보이나봐?"

님의 댓글(좋아요 2개)

광기에 휩싸인 말투로 바뀌는 매 순간이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 룡님이 전략, 추리류 게임 할 때마다 보고 싶어지는 이유 중 하나ㅋㅋㅋㅋㅋㅋ

윤진티비님의 댓글(좋아요 83개)

생방에서 진짜 웃다가 울어버렸던 바로 그 영상

김꾱님의 댓글(좋아요 15개)

원래도 룡님 영상 재밌게 봤지만 이번영상 진짜 역대급이다ㅋㅎㅋㅎㅋㅎㅋㅋㅎ 너무 웃겨서 눈물나요ㅠㅠㅋㅎㅋㅎㅋㅎㅋ

_님의 댓글(좋아요 47개)

생방 내내 개웃겼는데ㅋㅋㅋㅋㅋㅋ 이건 잔치국수집 차릴 만 하다

김민서님의 댓글(좋아요 42개)

21:18 감자 깎는 척만 하고 가만히 있다가 f 살며시 누르는 거 진짜ㅋㅋㅋㅋㅋㅋ 영상 처음부터 끝까지 웃음이 안 멈춰요ㅋㅋㅋㅋㅋㅋ

슬립로이드님의 댓글(좋아요 8개)

아 이거 생방이 개재밌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임 제목이랑 캐릭터 이름은 계속 바꿔부르고 딴 맵 가니까 일 하는 법은 모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김새는 만두님의 댓글(좋아요 24개)

아니 생방 진짜 레전드였는데ㅋㅋㅋㅋㅋㅋ 깔끔한 영상 편집으로 다시 보니까 더 재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