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JTBC Drama]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회귀물 #재벌집막내아들예고편

댓글원장 2023. 1. 19. 22:03

전복죽한그릇님의 댓글(좋아요 455개)

이성민님 연기 너무 좋음ㅜㅜㅋㅋㅋㅋㅋ 오늘 진도준이 밑에서 다 조종하는것도 좋았고.ㅋㅋㅋ 계속 쫄깃한 분위기 내줬으면 좋겠다.ㅋㅋ

거북이님의 댓글(좋아요 269개)

4화 진짜 욕나오게 재밌었어요 진짜..정말 송중기 이성민 배우 연기력 하..너무 좋아요..

샤샤님의 댓글(좋아요 28개)

아니 드라마 미쳤냐고 너무 재미있는 거 아님?? 샛길로 새지 말고 이대로 쭉 가주세요!!!

첫눈처럼야경님의 댓글(좋아요 329개)

진양철 회장과 진도준 중심으로 가니까 막내아들이 재미있어눈에는 눈 이에는 이 팽팽한 신경전이 시작에 불과하다드디어 진성준 모현민 등장하는구나 내일 5회 본방사수

구정욱님의 댓글(좋아요 256개)

이성민 명불허전, 심리전 흐름 대단하고 이걸 야무지게 연기하는 앞서 언급한 이성민과 송중기 그리고 그 가족들까지... 피가 되고 살이 되는(?) 미친 표정변화와 연기력까지ㄷㄷ빨리 오늘 밤 얼른 왔으면 좋겠다ㅠㅠㅠㅠ 7시 월드컵-재벌집 막내아들-1시 경기... 요즘 시간 보내기 개좋은뎈ㅋㅋㅋ

쭈니님의 댓글(좋아요 58개)

이성민 님 카리스마 쩐다.. 과거에서 다 경험하고 온것처럼 빠져들게 하는 배역의 몰입감 완전 쩐다..

빈약한 겨드랑이님의 댓글(좋아요 972개)

이성민 배우 많이 나오니까 훨씬 과몰입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