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파뿌리]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파뿌리 #오락

댓글원장 2022. 10. 17. 22:14

파뿌리님의 댓글(좋아요 801개)

여러분이 생각하는 부자의 기준은?!1. 자산 10억 이상2. 자산 50억 이상3. 자산에 상관없이 마음이 부자인 게 중요하다.

DoDo도도님의 댓글(좋아요 170개)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있었던 편이였습니다! 각 주제에 맞게 챌린지를 아주 잘 진행해주신것 같아서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그때 그 감성을 다시 느낄수 있어서 재밌겠네요. 앞으로도 인기상승하셔서 1000만특집도 많이 볼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파뿌리 화이팅! 그리고 진렬이랑 강호이가 100만원 걸렸을때 쓰는곳이 취향따라 바뀌는게 재밌네요ㅋㅋㅋ

Panopticon님의 댓글(좋아요 57개)

언젠가 24시간 리벤지 컨텐츠로 나와주길 바랬던 컨텐츠였는데 이렇게 딱 나와서 더욱 재미있게 봤습니다.

흑 우님의 댓글(좋아요 40개)

아 큐큐형 겁나 올만이네 ㅜㅜㅜㅜㅜㅜㅜ2개월동안 영상 안올리더니ㅜㅜㅜㅜㅜㅜㅜ잘사시고 있었넼ㅋㅋㅋㅋㅋ

두부작가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이 영상 보고 느낀게 진렬이가 동네슈퍼에서 라면 가격에 망설이는 장면과 설빙에서 비싼 빙수를 먹는걸 보면서 용돈을 여유롭게 타거나 돈을 벌어쓸때는 망고빙수같은건 언제든 먹든지 질 좋은 삶을 살순 있지만 폐지를 주우며 간간히 살아가시는 분들에겐 진렬이 처럼 1~2천원에도 망설인 다는게 참 슬프네요.고정 댓글의 3번처럼 마음이 부자처럼 여유로운 마음으로 베푸는 것이 가장 보기좋지 않을까요.평소엔 가볍게 소비하는 돈이 누군가에겐 한끼가 되고 세끼가 되듯 그런 돈을 아무생각없이 편의에 따라 소비하는 평소를 반성하며여러생각이 교차하는것 같습니다.

달유님의 댓글(좋아요 43개)

1000만 리벤지는 다시 봐도 재밌고, 그만큼 파뿌리님들이 1000만 조회수를 얻은것도 대단하시다는 뜻이니깐 정말 감명 깊게 본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일하는 학생님의 댓글(좋아요 51개)

진짜 댓글 안쓰는 편인데 이번 화 진렬이 너무 웃기네 ㅋㅋㅋㅋ

꿀복 Cool bok님의 댓글(좋아요 88개)

벌써 .. 몇년이지? 어쨋든 가장 처음으로 본게 100만원 천원이였는데 그때 부터 파뿌리를 계속 시청하게되었습니다. 한상 좋은 영상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파뿌리 화이팅 ★★★★★

Lop Kans님의 댓글(좋아요 2개)

파뿌리 예전에는 얼굴에도 힘들다고 써있을정도로 경제가 어려웠는데지금 좋아진게 보기가 매우좋네요

너구링님의 댓글(좋아요 13개)

강호이 새로한 머리랑 그놈의 핑크옷 진짜 잘어울리긴 하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