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병맛교수 Gyosu Animation]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병맛교수 Gyosu Animation

댓글원장 2022. 10. 11. 22:11

병맛교수 Gyosu Animation님의 댓글(좋아요 86개)

입술 찢어졌을 때, 다들 뭐드시나요?시리즈 만들다가, 짧게 일상물 올립니다!

Korea-Sharky(코리아 샤키)님의 댓글(좋아요 20개)

교수님의 머릿속은 대체 어떻게 생기셨습니까. . ?

숑가리님의 댓글(좋아요 5개)

여동생 소리 지를때 주변이 부서지는 거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e Wolrd!님의 댓글(좋아요 19개)

교수님 일부러 햄버거 사온거 보소 ㅋㅋㅋㅋ

ᄋᄋᄋ님의 댓글(좋아요 4개)

갈수록 재밌어 지네요ㅋㅋ

KS키드님의 댓글(좋아요 33개)

앉아서 자는거 겁나웃기네 ㅋㅋ

자석선우(magnell)TV님의 댓글(좋아요 3개)

아가끔 입 찢어지는거 따갑고 킹받음ㅋㅋ

조르지아님의 댓글(좋아요 0개)

앉아서 자는거 귀여워!! 언제봐도 재밌다니깐ㅋㅋㅋㅋㅋ아프고 불펺요ㅜㅜㅠㅠㅠ

다중인격님의 댓글(좋아요 1개)

입이 찢어지면 확실히 아프긴 한데요.개인적으로 많이 찢어지고 하면 익숙해져서 괜찮아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