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너덜트]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커피 #회사

댓글원장 2022. 11. 9. 22:15

뎅구님의 댓글(좋아요 1900개)

대리 ㄹㅇ 좋은 상사인 것 같음 바람 쐬고 오라고 좋아하는 걸로 탕비실 간식 사오라고도 해주고 ㅠㅠ 대표가 이상한 친구라고 하니까 커버도 쳐주고 좋은 사람이네

SoobeenC님의 댓글(좋아요 3100개)

ㅋㅋㅋㅋ대리들이 저렇게 피곤한이유는 가운데서 하는 일이 제일 많기때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간식 이상한거사오는거 개웃ㄱㅋㅋㅋ그냥 차라리 먹고싶은거 사와서 많이드시는게 이득일겁니다 ㅋㅋㅋㅋ유대리님 마지막에 스윗ㅋㅋㅋㅋㅋ

ㅇㅇ님의 댓글(좋아요 5100개)

와 이걸 풍자해주다니 너무 시원하다 ㅋㅋㅋㅋㅋㅋ나도 젊은 세대지만 별거도 아닌 걸로 정상인 사람 꼰대처럼 만드는 요즘 세대들 참 보기 그랬는데 여기서라도 스트레스 풀리네

로스트아크 프로마쥬의 메모장님의 댓글(좋아요 942개)

진짜 영상 퀄리티 ㄷㄷㄷ... 대리님 갈수록 넘 신뢰가는 사람 ㅠㅠ

민보스님의 댓글(좋아요 1100개)

저번에 합정역 카페갔을때 세분이서 아이디어 회의하시는 뒷태를 보고 더욱 팬이되었어요﫶늘 응원합니다

걍삐꺄쮸우님의 댓글(좋아요 1400개)

너덜트 영상은 끝날때 까지 끝난게 아님. 극의 긴장감과 웃음 포인트가 반전ㅋㅋ 유대리가 정상으로 보임

김길환님의 댓글(좋아요 654개)

10분이라 루즈한 부분이 있을줄 알았는데 공감 가는 부분이 많아서 진짜 보는 내내 입꼬리 올리면서 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규민님의 댓글(좋아요 2600개)

위로는 커버쳐주고 밑으로는 많이 뭐라 안하고... 대리 멘탈 대단한듯

math_r님의 댓글(좋아요 561개)

너덜트 영상은 보면 볼수록 기대치를 상승시키네요... 양질의 컨텐츠 감사합니다

낵헨님의 댓글(좋아요 2600개)

앞에서는 찍소리 못하면서 맞는 소리해도 뒤에선 꼰대니 뭐니하는 요즘 막나가는 애들을 잘 표현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