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NB couple엔비커플]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처음 먹어본 반응 먹방 #수박화채 외국인 반응

댓글원장 2022. 10. 9. 22:09

박진홍님의 댓글(좋아요 52개)

맛 없기가 힘들죠..소소한것에서 가족끼리 행복을 느끼고 서로 웃으며 소통하는게 최고입니다

여름의흔적님의 댓글(좋아요 39개)

와이프랑 장모님의 웃는 모습이 똑같네요.그리고 장모님이 넘무 쎅시합니다 .............

유재옥님의 댓글(좋아요 41개)

이쁜 나타샤가 만든 화채 나도 먹고 싶다.. 보는내내 침 넘어가요.늘 행복하세요..

Sc Kim님의 댓글(좋아요 60개)

쥬스는 화채랑 비교대상도아니죠 ㅎㅎ후르츠랑 수박 우유 사이다 얼음 파인애플 넣으면 대체 이게 어느나라 음식이지? 라고하더라구요 ㅎㅎ장모님이 완전 화채에 반하신듯 레시피 알려드리고오세요~^^헉 와중에 할머니 3번째 ^^

달고나님의 댓글(좋아요 50개)

한국식 화채 잘 드시는 모습 보니까 아주 보기 좋네요 나타샤 어머님 짱

YooPDTV님의 댓글(좋아요 20개)

온가족이 모여서 화채먹는 즐거운모습이 정말 보기좋습니다

johannes lee님의 댓글(좋아요 28개)

와 화채를 잘드시는 모습보니까 엄청 흐믓하네요요즘 북마케도니아도 많이 더운거 같네요

개떵이행님님의 댓글(좋아요 11개)

한국에서도 만들어본적이 없었나 봐요 ?ㅎㅎ 대단하시다 ㅎㅎ 가족들 더운날에 고생하니 ~~시원한 수박화채~~~~~~~ 착한 마음까지 가지셧네요 ㅎㅎㅎ

Trianon님의 댓글(좋아요 62개)

마케도니아에서 역사상 첫번째 수박화채 이네요 ! ! !

fobo님의 댓글(좋아요 16개)

여름엔 수박 화채가 최고죠, 맛있게 잘 드시네요.우리는 어른부터 드리는데그곳 문화는 어린 사람부터 주나봐요,동생,어머니 할머니순으로 드리네요~